아이스크리에이티브, '민카롱박스' 공식 출시
28일 오후 7시, 온라인몰 '커밋스토어' 통해 판매 진행
[CMN] 인기 뷰티 크리에이터 민카롱의 취향이 담긴 뷰티 큐레이션 박스 ‘민카롱박스’가 온라인 판매를 시작한다.
뷰티‧패션‧라이프스타일 휴먼IP 브랜드 기업 아이스크리에이티브(대표 김은하)는 소속 뷰티 크리에이터 민카롱이 직접 고르고, 굿즈 제작에 참여한 ‘민카롱박스’가 자사 공식 온라인몰 ‘커밋스토어’를 통해 오늘(28일) 오후 7시 온라인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민카롱박스는 민카롱을 주제로 제작됐다. 통통 튀는 민카롱의 이미지를 그대로 담은 패키지와 평소 민카롱이 즐겨 사용하는 뷰티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네이처리퍼블릭(NATURE REPUBLIC) ▲디어오운(Dear.own) ▲루나(LUNA) ▲베럴즈앤(BETTERS&) ▲어모브(amauve) ▲어뮤즈(AMUSE) ▲웰라쥬(WELLAGE) ▲코스알엑스(COSRX) ▲키핀터치(KEPPINTOUCH) ▲플로우(FFLOW)까지 인기 브랜드들이 참여했다. 박스는 러블리한 핑크 베이스의 ‘핑크박스’와 상큼한 코랄 베이스의 ‘블루박스’로 나뉘어 웜톤과 쿨톤 모두 고민없이 선택할 수 있다.
민카롱 박스에는 민카롱이 직접 제작한 ‘손 거울’과 자주 사용하는 아이템인 ‘헤어집게’가 굿즈로 포함되며, ‘에스쁘아 립스틱 노웨어 쉬폰 매트’ 버터럼 색상은 한정 수량 준비되어 스페셜 기프트로 만나볼 수 있다.
민카롱은 “구독자 분들의 사랑과 믿음에 보답하기 위해 직접 써보고 즐거운 마음으로 오랜 시간 공들여 준비한 프로젝트”라고 전하며 “평소 제가 소개하는 메이크업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후회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소개했다. 실제 민카롱 박스는 그 동안 진행한 뷰티 큐레이션 박스 구성품 중 가장 다양한 품목과 88%의 할인율을 자랑하고 있으며 평소 민카롱의 콘텐츠를 통해서도 자주 소개된 제품들이 들어갔다.
민카롱 박스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민카롱 유튜브 채널 및 커밋스토어를 통해 사전 확인할 수 있으며 커밋스토어 팝업 스토어를 통해 오프라인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아이스크리에이티브 커머스 사업부 이진희 총괄은 “민카롱 박스는 이례적으로 지난 18일부터 더현대 서울 6층에 위치한 ‘언커먼스토어’에서 진행 중인 커밋스토어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를 통해 선공개 된 바 있다”고 소개했다.
한편, 아이스크리에이티브가 운영하고 있는 커밋스토어는 크리에이터IP(지식재산권)를 기반으로 한 콘텐츠 커머스 플랫폼으로 크리에이터들의 특성과 취향에 맞춘 커머스 사업 전개를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