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바, 네이버 쇼핑 라이브서 신상품 판매 성과

'화이트 트러플 더블 마스크팩' 당일 판매량 1만개 돌파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21-07-16 15:15:11]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이탈리아 명품 원료 화이트 트러플을 전 제품에 함유한 뷰티 브랜드 ‘달바(d’Alba)‘가 지난 11일 오후 7시부터 약 1시간동안 진행된 네이버 쇼핑 라이브 신상 위크에서 신제품 ‘화이트 트러플 더블 마스크팩(진정&보습)’을 단독 선런칭, 당일 전체 판매량 1만개를 돌파하는 성과를 거뒀다.


시즌 이슈에 맞는 제품 추천, 모델 한혜진의 깜짝 등장, 예능식 구성 등으로 보는 내내 즐거움을 더한 라이브라는 호평을 받은 달바의 이번 방송은 54만 뷰티 크리에이터 다영과 쇼핑 라이브 뷰티 전문 김해나 쇼호스트가 진행을 맡았다.


두 MC는 달바 브랜드에 대한 진정성과 뛰어난 뷰티 지식을 바탕으로 소비자와 소통했다. 특히 라이브방송 중간 달바의 뮤즈 한혜진이 영상 통화로 깜짝 등장해 주목도를 높였다. 한혜진은 영상을 통해 촬영 전 특별 피부 관리법부터 여름철 피부 관리 팁, 그리고 파우치 속 애정템까지 소개하며 달바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달바 신제품 ‘화이트 트러플 더블 마스크팩’ 런칭 라이브 방송에서는 매일 새것처럼 갈아쓰는 ‘스킨 핏그라인딩 세럼 커버 팩트’, 650만병 이상 판매한 미스트 세럼의 진정 라인 ‘화이트 트러플 바이탈 스프레이 세럼’, 가볍고 촉촉한 ‘워터풀 에센스 선크림’ 등의 인기제품들로 선보이며 풍성한 혜택을 제공했다. 또 방송 중 미니 이벤트 외에도 최다금액 구매자 3명에게 25만원 상당의 제주 히든클리프 숙박권 증정, 톱모델이자 달바의 뮤즈 한혜진의 애정템으로 구성된 23만원 상당의 ‘한혜진 증정 키트’를 전달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주목을 끌었다.


달바 화이트 트러플 더블 마스크팩은 진정 보습 집중 관리 마스크팩으로 사용 직전 진정 농축과 세럼 마스크를 블랜딩해 보다 신선하게 사용할 수 있다. 달바의 메인 성분인 화이트 트러플의 영양과 토코페롤 성분 함유로 피부 겉과 속까지 더블 탄력으로 건강하게 가꿔준다. 저자극 임상과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비건 인증 완료 제품으로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달바는 오는 18일까지 네이버 공식 스토어에서 브랜드 기획전을 진행하며 기간 동안 달바 마스크팩, 클렌저, 선세럼, 크림 등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