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트라, '리뷰가 키운 시카크림' 캠페인 전개

배우 표예진 모델로 소비자 진짜 리뷰 활용 유튜브·SNS 등서 광고 영상 온에어

박일우 기자 free@cmn.co.kr [기사입력 : 2021-07-20 11:27:19]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메디뷰티 에스트라가 소비자들의 진정성 있는 후기들을 바탕으로 ‘리뷰가 키운 시카크림’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소비자들의 진정성 있는 후기를 통해 최근 효과 빠른 진정 크림으로 각광받고 있는 '에이시카 스트레스 릴리프 크림'의 입지를 증명하기 위해 기획됐다.


에스트라는 최근 종영한 SBS 드라마 ‘모범택시’에서 ‘안고은’ 역을 맡아 큰 사랑을 받은 배우 표예진을 모델로 영상을 제작, 에스트라 공식 유튜브와 SNS 채널을 통해 온에어 하며 캠페인의 시작을 알린다.


이번 광고 영상에서는 ‘시카 제품 중 가장 만족’, ‘예민해진 피부 되돌리는 시카 크림’ 등 에이시카 스트레스 릴리프 크림에 대한 진정성 있는 체험 후기가 끝없이 이어지고 있는 점을 강조하며 ‘리뷰가 키운 시카크림’이라는 메시지를 직관적으로 전달한다.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공식몰에서는 7월 31일까지 주어진 키워드로 미션 문장을 완성한 참여자 중 1만명을 즉석에서 당첨해 에이시카 스트레스 릴리프 크림 7일 체험 키트를 증정한다. 샘플 사용 후 8월 15일까지 개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올리면 리뷰 한 건 당 천 원씩 기부되는 ‘리뷰가 키운 기부’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에이시카 스트레스 릴리프 크림’은 지난해 4월 출시된 ‘에이시카 스트레스 릴리프 트리트먼트’가 크림으로 리뉴얼된 것으로, 마데카소사이드 등 시카 대표 성분 대비 2배 강한 에이시카만의 복합체에 보습 효과가 뛰어난 판테놀 5%를 더해 피부를 빠르게 진정해준다.


수분 변화를 측정한 비교 실험에서 24시간 수분 지속 효과를 나타냈으며, 모바일 뷰티 플랫폼 ‘글로우픽’에서 36주 연속 수분크림 부문 1위로 선정되는 등 수분크림으로서 이미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에스트라 관계자는 ';마스크와 외부 자극 등으로 민감해진 피부로 인해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에이시카 스트레스 릴리프 트리트먼트가 효과 빠른 진정 크림으로 입소문이 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크림으로 리뉴얼 된 만큼 얼굴 전체에 충분히 발라 여름철 민감해진 피부를 매끄럽고 편안하게 케어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