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바 선크림, 소비자 평판지수 상위권 기록

올리브영서도 품절 사태 … 비건 인증으로 제품력 강화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21-08-09 14:57:15]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고기능성 이탈리아 명품 원료 화이트트러플을 전 제품에 함유한 달바(d’Alba)의 ‘워터풀 에센스 선크림’이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진행한 빅데이터 평판 분석 결과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 받는 선크림’ 상위권에 올랐다.


달바는 전 제품 저자극 임상 시험, 항산화, 보습효과를 전하는 이탈리아 화이트트러플 원료, 까다로운 이탈리아 비건 인증을 통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소비자 신뢰를 얻고 있다. 특히 이번 소비자 평판 상위권을 기록한 제품은 최근 올리브영에서도 두 달 만에 단독 기획세트 (50ml+35ml) 1만 개 품절을 기록해 그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달바 워터풀 에센스 선크림은 까다로운 이탈리아 비건 인증 마크 브이라벨(V-lavel)을 획득한 비건 선크림으로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성분 또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화해 선정 20가지 유해 성분을 배제했고 눈 시림이 없고 촉촉한 수분 에센스 제형으로 사계절 내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달바는 이와 함께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순한 무기자차 ‘워터풀 마일드 선크림’도 비건 인증 마크를 획득해 비건 라인 확장에 나섰다. 이후 유기자차와 무기자차 성분의 최적의 조합으로 백탁과 자극을 줄인 가벼운 비건 혼합 자차 ‘워터풀 톤업 선크림’ 출시도 앞두고 있다. 달바는 유기자차부터 무기자차, 혼잡자차까지 다양한 종류의 비건 선크림을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올리브영에서 품절사태를 빚은 달바의 ‘워터풀 에센스 선크림 올리브영 기획세트’는 8월 초 비건 인증을 완료한 리뉴얼 단독 패키지로 재입고됐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