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우픽 "클린뷰티 제품 소개 메뉴 신설"

비건, 크루얼티 프리, 친환경, 오가닉 중 '둘 이상 실천' 전제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21-09-06 17:51:31]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헬스&뷰티 리뷰 랭킹 정보 서비스인 글로우픽은 핫 이슈 키워드인 ‘클린뷰티’ 제품을 한 데 모아 소개하는 ‘글로우픽이 PICK한 클린뷰티템’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글로우픽은 서비스 내 ‘컬렉션’ 영역에 뷰티 시장의 가장 큰 트렌드로 자리매김한 클린뷰티 제품들을 소개하는 메뉴를 신설했다. 비건 뷰티(VEGAN BEAUTY), 크루얼티 프리(CRUELTY FREE), 친환경(ECO FRIENDLY), 오가닉(ORGANIC) 중, 두 가지 이상의 클린뷰티 캠페인을 실천하고 있는 브랜드를 1차 소개 제품으로 선정한다.


이에 글로우픽의 핵심 가치인 ‘소비자 평가’를 필수 요소로 포함하여 일정 수준 이상의 만족도를 확보한 제품에 한해 ‘글로우픽이 PICK한 클린뷰티템’ 컬렉션에 소개한다.


글로우픽이 소개하는 클린뷰티는 일반적인 클린뷰티 제품 소개와는 분명 차별점이 있다. 앞서 언급한 네 가지 클린뷰티 캠페인 중 두 가지 이상을 실천하고 있음과 동시에 소비자 평가도 좋아야 한다. 그만큼 글로우픽의 클린뷰티 컬렉션을 접하는 소비자들은 다양한 제품 정보(리뷰, 평가, 랭킹 등)를 통해 실 사용자들의 평가까지 좋은 클린뷰티 제품을 접할 수 있게 된다.


글로우픽 관계자는 “글로우픽의 클린뷰티 컬렉션에 소개되는 기준이 까다로운 만큼 모든 클린뷰티 제품을 소개하기는 어렵다”며 “그렇기 때문에 클린뷰티 가치를 실천함과 동시에 충분한 제품력까지 갖췄음을 더욱 각인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 관계자는 “앞으로 클린뷰티와 관련한 다양한 인증을 받은 제품 정보를 최대한 많이, 빠르게 확보하고 클린뷰티 컬렉션 신설 등과 같은 새로운 시도를 통해 소비자에게 ‘좋은 화장품을 찾는 좋은 습관’을 꾸준히 제시하겠다”고 덧붙였다. 컬렉션 오픈과 함께 9월 한 달간 ‘클린뷰티’를 주제로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로 풍성함을 더해줄 예정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