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파드 퍼퓸, 새 남성 향수 '밀레 밀리아' 출시

이탈리아 자동차 경주 대회서 영감 … 스포티한 남성 향 구성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21-09-30 16:25:13]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161년 전통의 스위스 럭셔리 브랜드 쇼파드 퍼퓸이 남성 향수 ‘밀레 밀리아’를 새롭게 출시한다.


이탈리아 전통의 클래식 자동차 경주 대회인 밀레 밀리아에서 영감 받아 탄생한 쇼파드 퍼퓸의 새 향수 ‘밀레 밀리아’는 프레쉬하고 매혹적인 여운을 남기는 오리엔탈 우디 프래그런스의 오드뚜왈렛이다.


카 레이싱을 즐기는 스포티한 남성을 향으로 표현한 ‘밀레 밀리아’는 향긋한 라벤더, 상쾌한 베르가못, 신선한 주니퍼 베리의 활기찬 오프닝으로 시작한다. 이어 바이올렛이 전개하는 그린 노트와 모던하게 해석된 이색적인 아스팔트 어코드가 조화를 이루며 스포티한 무드를 선사한다. 마지막으로 앰버, 우디, 커피빈의 오리엔탈 베이스 노트로 부드럽게 마무리되며 세련되고 매력적인 남성의 이미지를 한층 업그레이드시켜준다.


한편, 밀레 밀리아는 이탈리아 북부 브레시아와 로마를 왕복하며 1,000마일을 달리는 이탈리아 대표 클래식&빈티지 자동차 경주 대회로, 쇼파드는 1988년부터 밀레 밀리아의 타임 키퍼이자 공식 스폰서로 함께 해왔다. 쇼파드 퍼퓸의 새 향수 ‘밀레 밀리아’는 전국 주요 백화점에입점한 쇼파드 퍼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