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코스 김윤정 마케팅부문장, 대한민국브랜드대상 수상

브랜드 인지도 상승 기여…개인부문 '브랜드마스터'에 선정돼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1-10-19 17:08:49]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나우코스 김윤정 마케팅부문장(오른쪽)이 2021 제9회 대한민국브랜드대상에서 개인부문 브랜드마스터에 선정됐다. [사진제공=나우코스]

[CMN] 나우코스(대표 노향선)는 김윤정 마케팅부문장(마케팅 총괄 상무)이 2021 제9회 대한민국브랜드대상에서 개인부문 ‘브랜드마스터’에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한국마케팅협회 주관으로 매년 진행되는 대한민국브랜드대상은 고객가치 중심의 브랜드 경영 활동을 통해 시장성과를 창출한 기업 및 개인의 사례를 발굴하고 이를 알리는 데 그 의의가 있다.


나우코스 김윤정 마케팅부문장은 환경마케팅과 브랜드 인지도 상승에 기여한 것을 인정받아 브랜드마스터 수상자로 선정됐다.


나우코스는 2000년 설립된 글로벌 화장품 OEM‧ODM 전문기업으로, 창의적 상품개발 인프라를 기반으로 국내외 기업에 스킨케어, 메이크업, 헤어, 바디, 펫 제품 등 뷰티 전 제품군을 공급하고 있다. 또한 2019년부터는 눈에 띄는 성장세를 보이며, 2020년 코넥스 상장에 성공했다.


김윤정 마케팅부문장은 “늘 고객의 피부를 생각하고, 자연과 환경에도 힘쓸 수 있는 ‘클린뷰티(Clean Beauty)’ 가치를 중점으로 노력하다 보니 이렇게 뜻깊은 상까지 받게 된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K-Beauty 시장에서 차별화되는 글로벌 품질과 서비스 제공에 힘써 최고의 글로벌 뷰티 솔루션 파트너로서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나우코스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날 시상식에서는 혁신적인 경영 바탕의 기업에게 수여하는 전사부문 대상에 오비맥주가 선정됐으며, 개인부문 최고경영자상은 2017년 명품쇼핑 플랫폼 트렌비를 설립한 박경훈 대표가 수상했다. 또한, 소비자조사부문 브랜드 고객만족도 수상으로는 6년 연속 파운데이션 1위 브랜드를 유지하고 있는 에이지투웨니스(AGE 20’S) 커버팩트, 떠먹는 발효유 시장의 대표 브랜드 떠먹는불가리스 등이 선정됐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