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티, '1일 1시카' 일본 3대 온라인 플랫폼 점령

'시카 데일리 수딩 마스크' 큐텐‧라쿠텐‧아마존JP 랭킹 석권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2-03-17 14:46:05]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브이티지엠피 화장품사업부 브이티코스메틱슨 시카(CICA) 라인이 ‘1일 1시카’ 슬로건으로 일본 온라인 플랫폼에서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고 지난 15일 밝혔다.


브이티코스메틱은 봄맞이 기획상품으로 ‘시카 데일리 수딩마스크 벚꽃 에디션’을 출시, 지난달 25일부터 3월 6일까지 진행된 큐텐(Qoo10)의 메가와리 행사에서 약9만1천여 건 이상의 판매량을 올리며 종합 판매순위 1위를 차지했다.


또한, 이달 4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된 라쿠텐(RAKUTEN)의 슈퍼세일 행사에서 ‘시카 데일리 수딩마스크’가 실시간 스킨케어 부문 랭킹 1위, 시카 세트 등이 2위부터 4위를 차지했다. ‘시카 토너 패드’와 ‘시카 나이트 립 마스크’도 차트인 하며 랭킹차트를 석권, 일본 내 브이티코스메틱 ‘시카 데일리 수딩마스크’는 아마존JP의 실시간 스킨케어 랭킹 1위를 차지하고 있다.


브이티코스메틱은 지난 1월 아미존 글로벌 셀링에서 ‘수퍼스타셀러’를 수상하며 타사 대비 높은 판매율과 뷰티 부문에서 새로운 가치를 창조한 것으로 인정받았다.


브이티코스메틱 관계자는 “일본 온라인 플랫폼인 큐텐과 라쿠텐에서 매 분기 진행하는 연중 최대 행사 메가와리와 슈퍼세일 기간 내 시카 데일리 수딩 마스크를 포함한 당사 제품들이 좋은 성적을 거뒀다”며 “올해는 신제품 출시 등으로 일본 전역에 1일 1시카의 흥행을 이어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브이티코스메틱은 로프트(LOFT), 플라자(PLAZA), 웰시아(Welcia) 등 일본 내 오프라인 채널 및 드럭스토어에서 판매량과 점유율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