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라스테이션, 4월 7일 글로벌 라이브커머스 진행

중국 도우인 플랫폼서 배우 이다해와 40여 국내외 화장품 소개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2-04-05 00:05:24]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국내 최초 라이브커머스 방송센터 라라스테이션은 중국 전자상거래 라이브커머스 플랫폼인 도우인(抖音, 틱톡)에서 4월 7일(목) 배우 이다해와 글로벌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도우인은 중국 내 일간 활성 사용자수(DAU)가 6억명이 넘는 최대 숏폼커머스 플랫폼이다. 배우 이다해는 도우인 플랫폼에서 연예인 계정을 허가받아 라라스테이션과 함께 본격적으로 글로벌 라이브커머스의 아이콘으로 나서 국내외 브랜드를 해외 소비자에게 알릴 계획이다.


배우 이다해는 186만명의 도우인 팬을 보유하고 있어 코로나19로 인해 해외수출이 어려운 많은 기업과 브랜드사에 도움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도우인 라이브커머스에는 아모레퍼시픽, 올리브영, 뉴트리원, 애경, 메디힐 등 다수의 국내 화장품 브랜드와 해외 명품 화장품 브랜드 등 40여 개의 상품이 4시간여에 걸쳐 소개된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