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다모다, BI 바꾸고 글로벌 마켓 개척 잰걸음

균형감‧절제미 갖춘 열린 구조 디자인…글로벌 트렌드 반영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2-04-11 10:21:13]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모다모다의 새로운 BI 한 줄형(좌), 두 줄형(우) [사진제공=모다모다]

[CMN] 모다모다(대표 배형진)가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새롭게 선보이고 글로벌 헤어케어 브랜드로의 도약을 준비한다고 11일 밝혔다.


모다모다의 새로운 BI는 하나의 로고타이프 안에 글자 굵기의 변화를 줬다. 시간이 흐를수록 자연스럽게 건강해지는 모발의 변화를 상징하며, 시각적인 안정감과 절제미의 서체가 ‘안전한 헤어케어 제품’을 연구하는 모다모다의 진정성을 표현한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모다모다 배형진 대표는 “조화로운 균형감과 열린 구조를 특징으로 하는 새로운 BI는 ‘자연 그대로의 성분을 누구나 누릴 수 있게 하겠다’는 혁신 기술과 개방성을 향한 브랜드의 의지를 반영한다”며 “동시에 BI의 글로벌 트렌드인 미니멀리즘 디자인으로 ‘진화하는 과학의 미래지향적 분위기’를 담고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확장성을 강화하기 위해 가독성 향상에도 초점을 뒀다”고 밝혔다.


신규 BI를 적용한 모다모다 제품 패키지 디자인 [사진제공=모다모다]

모다모다는 새로운 BI를 기존 프로체인지 블랙샴푸(300ml)의 신형 패키지와 상반기 내 출시될 휴대용, 여행용의 100ml 제품 라인에 적용하고, 올해 안으로 나올 10여 개의 새치케어, 탈모케어 신제품 라인업에도 사용할 예정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