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E 20's, 일본 오프라인 유통 본격 진출
'이온몰', '로프트' 등 주요 오프라인 10개 채널에 에센스 커버팩트 등 대표제품 선봬
박일우 기자 free@cmn.co.kr
[기사입력 : 2022-05-09 14:22:59]
[CMN] AGE 20’s
가 일본 오프라인 유통에 본격 진출한다.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
에이지투웨니스)
는 일본 전역 오프라인 채널에 진출하며 판매채널 확대에 나선다고 5
일 밝혔다.
일본 오프라인 시장에 선보이는 제품은 대표제품 ‘
에센스 커버팩트’
와 ‘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톤업 베이스’
등이다.
AGE 20’s
는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 등 해외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는 대표제품 등을 일본 오프라인 시장에 선보임으로써 차별화된 제품력을 바탕으로 인지도를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판매 채널은 일본 최대 쇼핑몰 ‘
이온몰’(AEON Mall),
멀티브랜드숍 ‘
로프트’(LOFT), ‘
도큐핸즈’(TOKYU HANDS)
등 일본 주요 10
개 채널이다.
특히 일본시장 내 AGE 20’s
판매 확대를 위해 향후 유통 채널을 넓혀나갈 계획이다.
또 AGE 20’s
는 일본 오프라인 진출과 함께 적극적인 마케팅을 진행함으로써 일본 소비자들에게 AGE 20’
의 제품력과 기술력을 널리 알릴 예정이다.
AGE 20’s
관계자는 “AGE 20’s
는 국내 시장 내 6
년 연속 파운데이션 1
위,
중국 광군제 기간 티몰 내 BB
크림 부문에서 4
년 연속 판매 순위 1
위 등 국내외에서 제품력을 인정 받은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 등을 일본 오프라인 시장에 선보이며 일본 소비자와의 접점 확대를 위해 다방면의 노력을 할 계획이다”
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