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E 20's, 일본 오프라인 유통 본격 진출

'이온몰', '로프트' 등 주요 오프라인 10개 채널에 에센스 커버팩트 등 대표제품 선봬

박일우 기자 free@cmn.co.kr [기사입력 : 2022-05-09 14:22:59]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AGE 20’s가 일본 오프라인 유통에 본격 진출한다.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는 일본 전역 오프라인 채널에 진출하며 판매채널 확대에 나선다고 5일 밝혔다.

일본 오프라인 시장에 선보이는 제품은 대표제품 에센스 커버팩트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톤업 베이스등이다.

AGE 20’s는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 등 해외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는 대표제품 등을 일본 오프라인 시장에 선보임으로써 차별화된 제품력을 바탕으로 인지도를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판매 채널은 일본 최대 쇼핑몰 이온몰’(AEON Mall), 멀티브랜드숍 로프트’(LOFT), ‘도큐핸즈’(TOKYU HANDS) 등 일본 주요 10개 채널이다. 특히 일본시장 내 AGE 20’s 판매 확대를 위해 향후 유통 채널을 넓혀나갈 계획이다.

AGE 20’s는 일본 오프라인 진출과 함께 적극적인 마케팅을 진행함으로써 일본 소비자들에게 AGE 20’의 제품력과 기술력을 널리 알릴 예정이다.

AGE 20’s 관계자는 “AGE 20’s는 국내 시장 내 6년 연속 파운데이션 1, 중국 광군제 기간 티몰 내 BB크림 부문에서 4년 연속 판매 순위 1위 등 국내외에서 제품력을 인정 받은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 등을 일본 오프라인 시장에 선보이며 일본 소비자와의 접점 확대를 위해 다방면의 노력을 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