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문알로에, 열까지 내려주는 선제품으로 흥행 질주

4월 선제품 판매량 전년 동월 대비 약700% 성장…알로에 열케어 효과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2-05-09 17:06:33]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김정문알로에 선케어 제품이미지 [제공= 김정문알로에]
[CMN] 김정문알로에는 선케어 제품이 일명 해열 선제품으로 불리며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고 지난 6일 밝혔다.

김정문알로에 관계자는 올해 4월 선제품 판매량이 전년 동월 대비 약 700% 신장했다태양열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과 마스크 착용 등으로 올라간 피부 온도를 낮춰주는 알로에의 열케어 효과에 주목, 다양한 제형으로 선케어 라인을 정비하고, 자외선차단제 시장의 클린뷰티 트렌드에 맞게 비건 인증과 자연유래 성분을 대폭 강화한 것이 시즌 초 흥행 요인으로 생각된다고 밝혔다.

김정문알로에는 지난 3워터 스플래쉬 쿨링 선스틱아쿠아 마일드 수딩 선젤’, ‘에어라이트 UV 쉴드 선스틱외에도 올 시즌 새롭게 업그레이드해 선보인 아쿠아 마일드 쿨링 선쿠션으로 선케어 제품을 제형별로 정비하고,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그 결과 아쿠아 마일드 쿨링 선쿠션은 출시 이후 세 번 진행한 홈쇼핑에서 전구성이 매진에 가까운 판매 성과를 이어가고 있으며, 온라인 자사몰에서는 에어라이트 UV 쉴드 선스틱과 아쿠아 마일드 수딩 선젤, 워터 쿨링 선쿠션 등 3종 제품이 4월 중순부터 말까지 일시 품절 현상이 빚어져 회원 대상 감사 할인쿠폰을 제공하기도 했다.

여기에 홈쇼핑 단독 제품으로 기획한 쿨링 선스틱 제주에디션과 자사몰 전용 제품인 워터 쿨링 선스틱도 합리적 구성과 착한 가격으로 소비자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회사측은 이 같은 판매 성과를 시즌 내내 유지하기 위해 유통 채널별 전용 제품을 추가로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썬패치의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생알로에베라잎즙과 순수 비타민C를 담아 더위 속 피부 열을 내려주고 쿨링감과 함께 미백,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쿨링스틱도 선보일 예정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