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에이솔루션, 온라인 플래스십 몰 오픈
온라인서 고객과 직접 소통하며 브랜드 접근성 제고 및 디지털 경쟁력 강화
박일우 기자 free@cmn.co.kr
[기사입력 : 2022-05-12 13:59:36]
[CMN]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국내 여드름화장품 원조 브랜드 ‘
에이솔루션’(a solution)
이 온라인 플래그십 몰을 오픈하며 온라인 채널 공략 및 디지털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고 12
일 밝혔다.
에이솔루션은 비대면 쇼핑 문화가 확산되고 온라인상에서 고객들이 느끼는 브랜드 경험 가치가 중요해진 디지털 쇼핑 트렌드에 맞춰 소비자와 직접 소통하며 디지털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온라인 플래그십 몰을 오픈했다.
에이솔루션 플래그십 몰은 ‘
아크네 클리어 토너/
토너패드’, ‘
아크네 클리어 크림’, ‘
아크네 클리어 리페어 커버 팩트’
등 에이솔루션의 모든 제품을 판매한다.
특히 여드름 등 트러블 케어에 특화된 데일리 더마 브랜드인 에이솔루션의 제품들을 쉽고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소비자의 피부 고민과 시즌별 피부 상태에 적합한 제품을 추천하는 기능 등을 적용했다.
에이솔루션은 이번 플래그십 몰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자사몰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1
만원 상당 에이솔루션 3
종 체험 키트를 제공하며,
오픈 후 한 달간 핫딜특가 및 1+1
기획전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에이솔루션 관계자는 “
에이솔루션은 비대면 쇼핑 트렌드에 발맞춰 온라인 쇼핑 편의성 강화와 브랜드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온라인 플래그십 몰을 오픈하게 됐다”
며 “
향후 플래그십 몰 내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는 등 플래그십 몰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