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레디, 'NEW 마그네틱 피팅 쿠션' 출시
수정화장 없이 하루종일 깔끔한 피부 표현... 2020년 출시후 누적판매 10만개 돌파
인터넷뉴스팀 webmaster@cmn.co.kr
[기사입력 : 2022-05-20 10:58:59]
[CMN]
아모레퍼시픽 Z
세대 남성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비레디(BeREADY)
가 '
마그네틱 피팅 쿠션’
을 리뉴얼 출시했다.
강력한 밀착력을 지녀 ‘
자석 쿠션’
으로 불리는 마그네틱 피팅 쿠션은 2020
년 출시 후 현재까지 누적판매 10
만개를 돌파했다. 2021
년에는 남성 메이크업 네이버 키워드 검색량 1
위에 올라 ‘
남성 대표 쿠션’
으로 자리매김 했다.
20
대 남성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리뉴얼 제품은 대표적 피부고민인 트러블,
모공,
블랙헤드,
피지 등을 단 한겹으로 더욱 강력하게 커버한다.
또 기존 제품 대비 필름포머를 10
배 더 함유해 높아진 밀착력과 지속력으로 마스크나 옷깃에 거의 묻어나지 않으며,
무너짐을 최소화해 수정화장의 번거로움을 줄였다.
1
차 피부 자극테스트와 피부과 테스트를 마쳐 운동,
면도 등 외부자극으로 피부 스트레스가 많은 남성들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뉴트럴 톤의 5
가지 컬러로 구성해 피부 톤에 맞는 자연스러운 피부 연출이 가능한 ‘NEW
마그네틱 피팅 쿠션’
은 아모레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가능하며 6
월부터 올리브영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본 보도자료는 코스메틱매니아뉴스(CM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