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티코스메틱, '라쿠텐 걸스어워드' 참가

일본 200만 유튜버 '케미오' 콜라보 에디션 선보여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2-05-30 11:44:36]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브이티지엠피의 코스메틱사업부 브이티코스메틱은 일본 도쿄 마쿠하리 메세 국제전시홀에서 진행된 라쿠텐 걸스어워드(Rakuten Girls Award)’에 참가했다고 지난 26일 밝혔다.

라쿠텐 걸스어워드는 도쿄 걸스어워드에 비견되는 메가톤급 패션&뮤직&뷰티 행사다. 코로나로 인해 2년 만에 개최된 이번 행사에는 일본에서 활동하는 유명 모델과 아티스트, 인플루언서 등이 참여했다.

브이티코스메틱은 어워드 행사장 내 게임센터 컨셉의 부스를 오픈, VT出会えて今日特別になった (VT를 만난 오늘은 정말 특별한 날이었어)라는 슬로건으로 운영했다. 부스 내에서 진행된 UFO캐쳐(뽑기)와 사격게임 참여를 통해 다양한 상품을 지급하는 등의 이벤트가 진행됐다.

브이티코스메틱 관계자는 이번 부스 컨셉은 최근 당사에서 일본 시장에 확대시키고 있는 슬로건인 함께하면 오늘도 좋은 피부에서 행사 컨셉에 걸맞게 파생시켜 브이티와 함께하면 오늘도 스페셜한 하루라는 컨셉으로 기획됐다부스 방문객과 참가자 수는 예상치를 훨씬 상회해 상품 등이 조기 소진됐다고 밝혔다.

이번 어워드에서 브이티코스메틱은 일본 유명 인플루언서 케미오(Kemio)’와 브이티코스메틱 시카라인의 콜라보레이션인 케미오 데이션(Kemio Edition)’을 첫 공개했다. 케미오는 일본 MZ세대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유명 유튜버이자 인플루언서로 현재 유튜브 구독자 수가 201만명에 달한다.

걸스 어워드에서 공개한 케미오 에디션은 브이티코스메틱의 대표 라인인 시카 라인의 데일리 수딩마스크와 토너패드, 시카 아이크림 등 기초화장품 군으로 구성됐으며, 케미오의 포토카드를 증정하며 라쿠텐(Rakuten)과 큐텐(Qoo10) 등 일본 온라인 플랫폼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