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힐,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힐링 패키지' 선봬
피부고민별 맞춤 해결책 담긴 다양한 베스트셀러 패키지 라인업 구성
박일우 기자 free@cmn.co.kr
[기사입력 : 2022-07-25 10:39:34]
[CMN]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힐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했다.
메디힐은 일상 속에서 쉽게 힐링 모먼트를 선물할 수 있도록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구성된 다양한 힐링 선물 컬렉션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5
일 밝혔다.
컬렉션 패키지는 '
메디힐 1
일 1
팩 힐링데이 컬렉션', '
메디힐 스트레스 아웃 컬렉션', '
메디힐 힐링 턴오버 컬렉션'
등 피부 고민별로 맞춤 해결책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
메디힐 1
일 1
팩 힐링데이 컬렉션'
은 메디힐 에센셜(6
종)·
앰플(4
종)
마스크팩 총 10
종이 1
매씩 담긴 제품으로 피부 고민별로 메디힐 대표 마스크팩을 모두 체험해볼 수 있는 구성이다. '
메디힐 스트레스 아웃 컬렉션'
은 집중적인 진정·
수분 케어를 부여하는 메디힐 티트리,
마데카소사이드,
워터마이드 에션셜 마스크 총 15
매로 구성됐다. '
메디힐 힐링 턴오버 컬렉션'
은 대표적인 피부 고민 수분·
진정·
탄력·
미백 케어를 돕는 에센셜 마스크팩 4
종이 총 20
매 담긴 구성으로 꾸려졌다.
또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는 메디힐과 향 전문 브랜드 오센트가 협업해 기획한 '
메디힐 힐링앳홈 컬렉션'
을 만나볼 수 있다. '
메디힐 힐링앳홈 컬렉션'
은 지친 하루 끝에 힐링을 가득 담은 시트 마스크 한 장과 마음까지 위로해주는 향을 더해 나만의 온전한 휴식시간을 전한다는 취지로 기획된 상품으로, '
메디힐 X
오센트 우드랜드 인센스 스틱'
과,
메디힐 대표 마스크팩 10
매가 담겼다.
메디힐 관계자는 “
장기간의 팬데믹으로 몸과 마음이 지치는 요즘,
고객분들이 메디힐을 통해 주변 소중한 사람들에게 보다 쉽게 힐링을 선물할 수 있도록 돕고자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을 계획했다”
며 “
이번 입점을 통해 새로운 고객분들을 만날 수 있게 돼 의미가 크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분들에게 힐링의 시간을 전할 예정이다”
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