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려지는 화장품 공병이 0병이 될 때까지!

이니스프리, 2022 공병 프리퀀시 시즌 2 Grand Open

박일우 기자 free@cmn.co.kr [기사입력 : 2022-08-11 13:43:06]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재활용 캠페인
공병 프리퀀시 시즌 2’ Grand Open을 기념하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지구를 위해 버리지 말고 돌려주세요!’라는 취지로 2003년부터 지속해온 이니스프리 공병수거 캠페인은 화장품 용기가 환경에 끼치는 영향을 줄이기 위해 다 사용한 화장품 용기를 수거해 재활용하고 이에 동참한 고객들에게 뷰티 포인트 등을 적립해주는 제도다. 2021년에는 음료 등이 아닌 공병을 반납하고 모아 리워드를 받는 공병 프리퀀시를 론칭해 많은 호응을 받은 바 있다.

버려지는 공병이 0병이 될 때까지! 이니스프리의 #공병대환영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올해 811일부터 더욱 업그레이드된 NEW ‘공병 프리퀀시 시즌2’는 내년 2023331일까지 8개월간 진행된다.

공병 1개당 뷰티 포인트 300점 적립은 물론, 생애 첫 공병수거 참여 고객 대상 뷰티 포인트 5,000, 매달 공병수거를 실천한 고객에게 주는 10,000점 리워드를 포함해 5, 10, 20개 등 프리퀀시 스티커 개수에 따라 추가 뷰티 포인트 및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2X’ 본품 등을 증정해 환경을 생각하는 고객들에게 돌려주는 혜택을 강화했다.

더불어 이번 공병 프리퀀시 시즌 2’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811일부터 16일까지 3가지 BIG 혜택도 추가적으로 제공된다. 먼저 공병수거와 함께 5만원 이상 구매 시 플라스틱 포장재 사용을 줄인 샴푸 바 및 폐플라스틱을 재활용해 만든 업사이클링 비누 받침대가 증정된다.

또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50mL,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 50mL, 블랙티 유스 인핸싱 트리트먼트 에센스 145mL 구매 시 기본 할인은 물론 10% 추가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해당 기간 동안 공병 수거 참여 시 프리퀀시 스티커 1개를 더 적립해준다(공병 개수 무관, ·오프라인 각 1회 한정). 811일부터 913일까지는 SNS에 공병수거 참여 사진을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미니네트백 등 다회용품을 증정한다.

이니스프리 마케팅 관계자는 지난 11년간 (2011~2021) 1,105톤의 공병을 재활용해 1,418톤의 온실가스를 저감했으며 이는 소나무 10,157그루를 심은 효과라며 작년 연간 205,581명 고객들이 약 2,422,272개의 공병 반납에 참여해 주신 덕분에 화산송이 제품으로의 재탄생 등 재활용을 실천할 수 있었다. 이니스프리는 앞으로도 환경을 생각하는 다양한 활동에 더욱 관심을 갖고 힘쓸 것이라고 했다.

나와 지구를 위한 착한 프리퀀시를 모을 수 있는 이니스프리의 NEW ‘공병 프리퀀시 시즌 2’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