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다모다, 이제 '샛별배송'으로 만난다

마켓컬리 뷰티 플랫폼 '뷰티컬리' 입점…론칭 기획전 진행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2-08-25 15:06:13]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모다모다(대표 배형진)가 마켓컬리 내 뷰티 특화 채널인 뷰티컬리에 입점한다. 모다모다는 오늘(25)부터 91일까지 7일간 뷰티컬리 입점을 기념해 론칭 기념 단독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모다모다는 이번 행사에서 프로체인지 블랙 샴푸와 디크닝 샴푸를 비롯한 모다모다의 베스트셀러 라인업을 최대 23% 할인하고, 2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빅 볼륨 브러쉬를 추가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달 새롭게 오픈한 뷰티컬리가 모다모다와 협업해 새치 샴푸의 새로운 패러다임이라는 주제로 여는 플랫폼의 메인 이벤트로 기획전 상품은 블랙샴푸 기획세트(할인가 69,900) 블랙샴푸 300g(할인가 29,900) 블랙샴푸 100g(할인가 9,900) 다크닝 샴푸 300g(할인가 30,600) 다크닝 샴푸 100g(할인가 11,600) 부스팅 트리트먼트 200g(할인가 21,600) 블론드 샴푸 300g(할인가 21,600) 헤어커버스틱 3(할인가 14,400)으로 구성되며 제품별로 최소 10%에서 최대 23%까지 할인이 적용된다.

모다모다의 배형진 대표는 쿠팡에 이어 국내 대형 온라인 쇼핑 플랫폼인 뷰티컬리(마켓컬리)에 입점하여 소비자와의 접점을 한층 더 넓혔다엄격하기로 유명한 마켓컬리의 검증 시스템을 통과함으로써 제품력과 안전성을 다시 한 번 인정받았다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