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라비다', 10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업계 최초 안티에이징 부문 10년 연속 대상, 마스터피스 브랜드 등극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22-09-02 16:13:10]
[CMN] 코리아나화장품의 대표 브랜드 ‘
라비다’
가 2
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10
년 연속 안티에이징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로써 라비다는 10
년 이상 대상에 선정된 브랜드에게만 수여하는 ‘
마스터피스 상’
을 업계 최초로 수상해 대한민국 대표 안티에이징 화장품으로서 입지를 다졌다.
올해 20
주년을 맞이한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
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행사로,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소비자가 직접 투표해 선정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시상식이다.
10
년 연속 대상의 영예를 안은 라비다는 생명체를 이루는 가장 작은 단위인 셀(cell)
로부터 출발한 피부 과학 화장품으로, ‘
셀 신호전달’
개념을 도입한 스마트 스킨 사이언스 브랜드다.
라비다는 지난 2012
년 코리아나화장품이 국내 최초 개발한 셀 신호전달 기능 활성화 성분인 ‘
파워셀™’
을 브랜드 핵심 성분으로 적용시키면서 업계의 주목을 받았다.
이후 국책과제를 통해 탄생한 ‘
시그날로좀™’
을 추가 적용함으로써 피부 근원의 힘을 강화시키는 차별화된 기술력을 지닌 브랜드로 거듭났다.
특히,
베스트셀러인 ‘
라비다 파워셀 에센스 에스’
는 라비다의 기술력을 모아 탄생한 제품으로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주는 ‘
국민 퍼스트 에센스’
로 호평을 받고 있다.
또 더 나은 사회를 만들기 위한 사회공헌활동으로 고객과 함께하는 ‘119
캠페인’
을 전개함으로써 IVI
국제백신연구소에 9
년째 후원을 이어가는 등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코리아나화장품 관계자는 “
소비자들이 직접 투표를 통해 선정하는 ‘
올해의 브랜드 대상’
에 10
년 연속 수상할 수 있었던 것은 고객들의 한결같은 사랑이 있었기 때문”
이라며 “
앞으로도 고객들이 항상 자신감 있는 피부로,
활기찬 삶을 살 수 있도록 최고의 제품을 선보이겠다”
고 밝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