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케이디 개런티드', 'IDEA 2022'서 본상 수상

세계 3대 디자인상 … 혁신성, 사용자 혜택, 사회 기여 등 5가지 기준 충족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22-09-26 14:28:41]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의 뉴트리 코스메틱 브랜드 씨케이디 개런티드(CKD Guaranteed)’가 국제 디자인 어워드 ‘IDEA 2022’에서 브랜드 디자인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

‘IDEA 디자인 어워드는 미국산업디자이너협회(IDSA)가 주관하는 국제 디자인상으로,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및 iF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평가받는다. 디자인 혁신성, 사용자 경험, 사회 기여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매년 우수한 디자인을 선정해 수상하고 있다.

씨케이디 개런티드의 디자인은 디자인 혁신성(제품의 참신성, 문제해결력), 사용자 혜택(제품이 사용자의 삶의 질 향상 여부), 클라이언트와 브랜드에 대한 이점(디자인이 비지니스에 미치는 영향), 사회에 주는 혜택(설계 및 제조과정의 지속가능성), 적절한 미학(디자인의 용도, 기능적합성) IDEA5가지 까다로운 평가기준을 모두 충족했다.

특히, 강력한 캡슐 모티브를 통해 브랜드 시인성을 강조한 그래픽과 지속가능한 소재 사용, 사용성, 사용 이후의 재활용 단계까지 고민해 설계된 부분들이 이번 IDEA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종근당건강 화장품사업본부 조영한 본부장은 론칭 2년차인 씨케이디 개런티드는 브랜드 디자인에서도 세계적인 수준의 디자인 경쟁력을 갖춘 고기능성 브랜드로 인정받으며 젊고 혁신적인 뉴트리 코스메틱 브랜드로 입지를 한층 더 강화했다앞으로도 씨케이디 개런티드만의 고유한 가치를 담은 용기 패키지 디자인과 고기능성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피부 건강 향상을 위해 힘쓰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씨케이디 개런티드 제품은 온라인 공식몰과 올리브영, 코스트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11번가, 쿠팡 등을 통해 만날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