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X 메종키츠네, 네오 쿠션 한정판 출시

네오 쿠션 2종과 한정판 굿즈 3종 구성, 두 번째 협업 통해 희망 메시지 전해

박일우 기자 free@cmn.co.kr [기사입력 : 2022-09-29 11:08:3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새로운 뷰티 경험을 선사하는 글로벌 기능성 뷰티 브랜드 라네즈가 프랑스 패션 브랜드 메종키츠네와 협업해
'네오 쿠션' 한정판 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작년에 이어 두 번째다.

라네즈 네오 쿠션은 피부에 얇게 밀착해 완벽한 피부 표현을 완성하고 내 피부같은 자연스러운 커버력과 24시간 지속력을 지닌 고밀착 쿠션이다.

메종키츠네와 함께 선보이는 올해의 리미티드 에디션(NEO CUSHION X MAISON KITSUNE LIMITED EDITION2)‘HEY NEO, WHY SO GRAY?’를 콘셉트로 제작했다. 어두운 새벽에 새로 떠오르는 태양의 모습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회색 컬러에 오렌지색을 포인트로 가미해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한다는 설명이다.

이 에디션은 네오 쿠션 제품 2(21N,23N), 이번 협업을 위해 특별 제작한 굿즈 3(패딩 에코백, 폰 홀더 크로스백, 키링)으로 구성했다. 컬래버레이션 굿즈는 한정판 네오 쿠션과 함께 구매 가능하다.

926일부터 온라인 아모레퍼시픽몰과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선론칭 기획전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10월부터는 네이버 라네즈 스토어, SSG 등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