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바, 미국‧일본 시장서 괄목할만한 성장세

미국 아마존‧일본 큐텐 프로모션서 미스트 부문 1위 기록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22-09-30 13:12:54]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를 내세운 달바가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특히 글로벌 화장품 시장 1위와 3위의 지위를 지닌 미국과 일본에서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달바의 베스트셀러인 달바 미스트 세럼은 미국 최대 쇼핑몰인 아마존에서 진행한 아마존 세븐데이즈 딜 프로모션에서 스킨케어 카테고리 미스트 부문 1위를 달성했다. 이는 지난 5월 이후 2번째로 실시간 1위를 기록한 것이다. 이 프로모션으로 달바 미스트 세럼은 상시 판매 대비 일 매출이 약 4배 상승했으며, 전체 매출은 전월 대비 약 25% 상승하며 성장 가능성을 입증했다. 지난해 동기 대비 매출로 비교하면 약 400% 성장하며 높은 신장률을 보였다.

일본 역시 4대 오픈마켓 쇼핑몰인 큐텐(Qoo10) 재팬과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라이브 방송 시간 내 큐텐 사이트와 트위터 총 시청자수 55만명을 기록, 주문건수가 1,200건을 돌파하며 높은 인기를 반영했다. 라이브 방송 한정세트로 준비한 달바 미스트 세럼’ 2종과 달바 비건 선크림’ 3종은 큐텐 뷰티 전체 카테고리 실시간 랭킹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특히 달바 비건 톤업 선크림은 메이크업 베이스 카테고리 실시간 판매 1위에 오르는 성과를 봤다.

이처럼 달바 비건 미스트 세럼은 글로벌 시장에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달바의 No.1 스테디셀러로 뛰어난 분사력과 프리미엄한 패키지로 소비자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2016년 론칭 이후 어워드 15관왕 수상 및 미스트, 세럼 카테고리 상위권에 오르는 등 여러 차례 품절 대란을 일으키며 국내 누적 판매 1,530만병을 기록한 미스트 세럼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60ml, 100ml, 120ml 3가지 용량으로 출시돼 필요에 따라 골라 쓰기 좋다.

특히 까다로운 이탈리아 비건 인증과 피부 저자극 테스트, 속 탄력&속 보습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을 뿐 아니라 독일 더마 테스트까지 완료했다. 고기능성 제품임에도 비건 인증을 받은 점이 특징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