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다모다, '일본 열도 갈변 샴푸 신시장' 연다
중국‧대만‧싱가포르‧동남아에 이어 일본 '큐텐재팬' 입점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2-10-21 16:03:00]
[CMN] 모다모다(
대표 배형진)
는 올해 하반기 중국,
대만,
싱가포르,
동남아시아에 이어 최근 일본 대형 전자상거래 플랫폼 큐텐재팬(Qoo10 Japan)
에 진출해 동아시아 전 권역 진출을 완료했다고 지난 18
일 밝혔다.
모다모다는 중국 최대 B2C
쇼핑몰인 티몰 입점 및 대형 제약그룹 CGE
와의 합작을 통해 중국 온‧오프라인 시장 진입을 본격화한 데 이어 아시아권의 대표적인 온라인 쇼핑 플랫폼인 대만‧동남아의 라자다,
싱가포르의 쇼피에 입점하고 일본 큐텐까지 진출했다.
동아시아 시장 전체 공략에 나서게 된 셈이다.
이베이재팬이 운영하는 ‘
큐텐재팬’
은 라쿠텐,
아마존재팬,
야후쇼핑과 함께 일본 4
대 오픈마켓으로 꼽힌다.
특히 지난해 기준 회원수가 2,000
만명을 넘어서고,
일본 내 K
뷰티, K
패션 열풍에 따라 우리나라와의 거래 규모가 빠르게 확대되고 있어 모다모다의 일본 시장 진출에 탄력이 붙을 전망이다.
모다모다 배형진 대표는 “
지난 7
월 세계 최대 뷰티 박람회 중 하나인 코스모프로프 라스베이거스에서 노스 아메리카 어워드 헤어 분야 1
위를 수상하면서 다국적 대형 쇼핑몰들로부터 갈변 샴품에 대한 문의와 입점 요청이 쏟아지고 있다”
며 “
모다모다는 동북아,
동남아의 대표 전자상거래 플랫폼들을 통해 갈변 샴푸 신시장을 아시아 전역으로 열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또한 “
이번 큐텐재팬 입점을 계기로 1,900
억엔(
한화 1
조8
천억원)
규모의 일본 샴푸 시장을 적극 공략할 것”
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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