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펌, 2022 광군제서 208억원 매출 달성
전년 대비 205% 성장 … 클렌징폼‧프라이머/베이스 부문서 1위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22-11-15 16:32:09]
[CMN]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
더마펌’
이 중국 최대 쇼핑 행사인 광군제에서 한화 약 208
억 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전년 대비 204.8%
성장했다고 밝혔다.
더마펌은 올해 광군제에 티몰과 도우인을 중심으로 참여해 높은 성과를 거뒀다.
특히 올해 광군제에서 ‘
더마펌 선디펜스 메이크업 베이스’, ‘
더마펌 울트라 수딩 토너 R4’, ‘
더마펌 울트라 수딩 포뮬러 R4’, ‘
더마펌 울트라 수딩 클렌저’
등이 주목받았다.
‘
더마펌 선디펜스 메이크업 베이스’
는 광군제 행사 시작과 동시에 중국의 유명 왕홍 리자치와 협업한 라이브 생방송에서 총 85
만개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하면서 한화 85
억 원 상당의 매출을 기록했다.
광군제 첫 주,
티몰 전체 프라이머/
베이스 부문 판매 순위 2
위를 기록한데 이어 광군제 기간 전체 수입 프라이머/
베이스 부문 판매 순위 1
위에 오르며 인기를 끌었다.
더마펌 울트라 수딩 클렌저의 경우,
수입 민감성 클렌징폼 판매 순위 1
위를 달성하고 더마펌 울트라 수딩 토너와 포뮬러 R4
는 수입 스킨케어 세트 장바구니 순위 2
위에 오르는 등 이번 광군제 행사에서 국내 브랜드 중 가장 눈에 띄는 성장세와 판매량을 보여줬다는 평가다.
더마펌은 올해 더마펌 전속모델로 배우 이동욱을 기용해 중국 소비자에게 브랜드 가치와 철학을 진정성 있게 전달한 부분이 이번 광군제에서 높은 성과로 이어진 것 같다고 분석했다.
설윤복 더마펌 부사장은 “
더마펌은 건강한 피부를 위해 구축한 기술력과 품질력을 토대로 2012
년부터 중국뿐만 아니라 미국,
유럽 그리고 베트남과 필리핀을 포함한 동남아 등 전 세계 30
여 개국에 본격적으로 진출하며 해외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며 “
더마펌의 독자적인 연구개발 및 생산능력으로 해외에서도 최고의 더마코스메틱 제품으로 인정받은 ‘
더마펌 울트라 수딩 R4’
라인을 주축으로 국내외 채널 확장 및 마케팅 강화 전략을 통해 한국과 중국시장에서 나아가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기업으로 더욱 성장할 계획이다”
라고 전했다.
한편,
올해 20
주년을 맞은 더마펌은 중국,
미국,
유럽,
동남아 등 세계 30
여 개국에 진출,
지난해 무역의 날 3
천만 불의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
더불어 4
년 연속 ‘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
중국 부문 수상을 비롯해 중국의 가장 큰 온라인 유통 채널인 ‘
알리바바’
에서 2022
년 상반기 한국 화장품 브랜드 판매 순위에서 6
위를 차지하는 등 해외시장에서 성과를 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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