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랑루스' 브랜드 첫 제품 그라인딩 클렌징 밤

디렉터스컴퍼니 미국 FDA 승인도 완료, 글로벌 진출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22-11-24 18:12:4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브랜드 스케일업 전문기업 디렉터스컴퍼니(대표이사 신재혁)가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블랑루스런칭과 함께 신제품 마일드 클린 그라인딩 밤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블랑루스‘Mild Touch True Effect’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앞세워 피부에 필요한 성분을 고민해 피부에 편안하면서 효과는 확실한 제품을 만드는 것이 목표다.

특히 브랜드 런칭과 동시에 출시한 마일드 클린 그라인딩 밤은 그라인더 용기에 담아 물과 공기의 유입으로 인한 변질 염려 없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고, 필요한 만큼만 덜어서 사용할 수 있는 신선하고 편리한 제품으로, 부드러운 셔벗 제형이 피부에 녹아 자극없이 깔끔하게 메이크업을 지워주는 클렌징 밤 제품이다.

호호바 씨 오일과 캐모마일 꽃 추출물 등이 함유되어 피부에 친화적인 순한 포뮬러가 세안 후 당김없이 촉촉하게 마무리를 해주며, 피부 저자극과 모공 속 노폐물 세정력, 메이크업 세정력까지 3중 피부 테스트를 받아 자극없이 깔끔하게 메이크업을 지워주는 강력하지만 순하고, 안전하지만 확실한 클렌징 제품이다. 무엇보다 이 제품은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해 미국 식품의약국(FDA) 승인을 완료했다.

신재혁 대표는 디렉터스그룹은 헬스&뷰티 섹터내 유망브랜드 발굴에 집중하고 있다. 뷰티 브랜드 블랑루스 런칭 또한 전략적 기조아래 이루어진 결과라며 우리가 가진 고유의 브랜드 스케일업 모델을 지속적으로 고도화하며 커머스 시장의 새로운 성공 사례를 제시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