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헤어케어 우수성, 미국서 통했다!"

닥터포헤어‧어노브, 뉴욕 얼루어 스토어 팝업 체험 행사 성료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2-12-21 14:13:02]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와이어트의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와 손상모 집중케어 브랜드 어노브(UNOVE)는 미국 뉴욕의 얼루어스토어(Allure Store)에서 선보인 팝업형 체험 행사가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21일 밝혔다.

얼루어 스토어는 지난해 7월 미국 유명 잡지사 얼루어가 선보인 오프라인 화장품 매장이다. 해당 매장은 얼루어 주최 시상식에서 수상 이력이 있거나 매거진에 언급됐던 브랜드만 입점이 가능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현재는 150개 이상의 글로벌 뷰티 브랜드가 모여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와이어트 측에 따르면 최근 닥터포헤어가 이 매장에 입점하면서 어노브와 함께 팝업 체험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
체험 행사에서는 전문성을 강조한 1:1 맞춤형 두피 진단 프로그램이 주목받았고, 제품 테스트존에서는 현직 헤어 디자이너가 직접 제품을 시연하고 체험 기회를 제공해 높은 호응을 얻었다. 또한, 프리 샘플링 이벤트와 추첨을 통한 선물 증정 프로모션도 진행됐다.

특히 풍부한 시각적 자료들로 꾸며진 행사장은 미국 내 주요 유통 채널 바이어들로부터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이해와 친밀도를 한층 더 높였다는 평을 들으며 화제를 모았다.

닥터포헤어 관계자는 고객의 두피 컨디션을 직접 점검하고, 자사 제품과 연계한 올바른 두피 관리법을 제안하는 등 글로벌 소비자들과의 스킨십을 강화할 수 있었던 뜻깊은 자리였다, “얼루어를 비롯한 미국 주요 유통 채널에서 자사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는 만큼, 대한민국 대표 헤어케어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