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노바기코스메틱, '온앤더뷰티 롯데월드타워점' 입점

롯데면세점 명동 본점 입점 이후 국내 오프라인 유통 채널 확대 박차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23-01-09 15:01:45]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바른 더마를 내세운 바노바기코스메틱이 지난 1230일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잠실 월드타워 지하 1층에 위치한 온앤더뷰티(ON AND THE BEAUTY)’에 입점하며 국내 오프라인 판매 채널 확장에 나섰다.

롯데백화점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멀티 뷰티숍 온앤더뷰티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양방향에서 다양한 상품을 소개하는 프리미엄 뷰티 셀렉트숍으로, 인공지능(AI) 기반 맞춤형 스킨케어 솔루션 룰루랩(lululab)’ 키오스크를 통해 피부 상태에 맞는 최적 제품을 알아보는 것이 가능하고 디지털 사이니지를 활용해 다양한 상품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또 담당 직원이 상주하며 고객 요청 시 1:1 피부 상담 및 상품 추천 등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바노바기는 지난 7월 온앤더뷰티의 온라인몰에 입점하자마자 밀크씨슬 리페어 라인이 스킨케어 부문에서 베스트셀러 반열에 오르며 호평을 받았으며, 누적된 판매량과 고객들의 긍정적인 평가에 힘입어 이번 오프라인 입점이 결정됐다. 이로써 바노바기코스메틱은 온앤더뷰티의 온오프라인 채널 모두에서 인기 라인업들을 선보이게 됐다.

지난해 4월 롯데면세점 명동 본점에 성공적으로 론칭하는 등 입점한 오프라인 매장 모두에서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런 성공을 발판으로 포스트 코로나 이후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는 해외 여행객과 국내 오프라인 구매 고객을 공략할 예정이다.

바노바기코스메틱 관계자는 해외에서 인지도를 먼저 쌓은 바노바기가 국내에서도 점차 소비자들이 찾게 되고 인지도가 높아지는 것 같아 매우 기쁘다앞으로도 바른 더마라는 슬로건에 알맞은 제품으로 고객 신뢰를 쌓을 수 있도록 국내외, 온오프라인 가리지 않고 다양한 시장에서 소비자를 만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