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펌,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 5년 연속 1위

중국 소비자 97만명의 선택 … 더마코스메틱 중국 부문서 영예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23-01-19 16:20:44]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더마펌이 지난 17일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3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시상식에서 더마코스메틱 부문 5년 연속 수상자로 이름을 올렸다.

더마펌은 지난해 1031일부터 1113일까지 2주간 971,213명의 대규모 중국인 소비자가 참여한 이번 조사에서 뷰티 부문 2023년 기대되는 브랜드로 선정됐다.

올해로 21회를 맞은 ‘2023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며 높은 소비자 참여를 통해 브랜드 성과측정의 대표적인 지표로 인정받아온 브랜드 어워드로 매년 국내와 중국 현지의 소비자 조사 및 전문가 평가, 심의를 통해 올 한해를 이끌어갈 가장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시상식이다. 가전, 건강, 리빙, 쇼핑, 스포츠레저여행, 식품, 뷰티패션 등 다양한 부문에서 최우수 브랜드를 선정한다.

더마펌은 이중 더마코스메틱 부문에서 서비스품질 만족도, 재구매 의도, 타인 추천 의도 등 3가지 평가지표를 종합, 경쟁사 대비 종합만족도 지수 1위를 기록해 5년 연속 대상을 받는 영예를 안았다.

까다로운 중국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게 된 이유로는 더마펌의 차별화된 R&D 연구개발 강화를 꼽는다. 강원도 원주에 위치한 약 3,700평 규모의 더마펌 공장에서 OEMODM 기업에 의존하지 않고 연구개발부터 생산까지 모든 과정을 직접적으로 관여해 제품의 품질을 꾸준히 개선하고 있다는 점에서 호평받고 있다. 화장품 연구, 개발, 생산, 유통, 마케팅 등 전 과정이 자체적으로 가능한 점이 더마펌만의 차별화된 강점이다.

올해로 창립 21주년을 맞은 더마펌은 중국, 미국, 유럽, 동남아 등 전 세계 30여 개국에 진출했으며, 지난해 11월 중국 티몰과 틱톡을 중심으로 ‘2022 광군제에 참여해 전년대비 204.8% 신장한 약 208억원이라는 실적을 달성하기도 했다. 이와 함께 제59회 무역의 날 기념식에서 5천만불 수출의 탑도 수상했다.

더마펌 한윤재 대표는 최근 5천만 불 수출의 탑 수상에 이어 국내 최대 규모인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5년 연속 수상하게 되어 큰 영광이다라며 앞으로도 모든 피부는 아름다워질 수 있다라는 브랜드의 핵심 가치 아래 K-뷰티 대표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