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노바기, '젤리 마스크' 4,000만장 판매 돌파

전 세계 15개국서 월 100만장, 2.5초에 1장씩 판매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23-01-27 14:07:1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바른 더마를 내세운 바노바기코스메틱(BANOBAGI Cosmetic)의 베스트셀러 비타 제닉 젤리 마스크’(이하 젤리 마스크)20231월 기준으로 제품 출시 약 4년 반 만에 전 세계 누적 판매량 4,000만장을 돌파했다. 특히 지난해에는 월 평균 약 100만 장 이상, 2.5초 당 1개씩 판매되며 연 평균 1,200만 장 이상 판매되는 성과를 거뒀다.

11가지 비타민 콤플렉스와 제주산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활력을 되찾아주는 젤리마스크는 태국에서부터 먼저 입소문이 나면서 인기를 얻기 시작해 태국 왓슨스 어워드(HWB Awards)에서 4년 연속 1위 시트마스크 부문을 수상하는 등 입지를 다져왔다. 베트남 시장에서는 대표 유통채널인 롯데마트, 윈 마트, 메디케어 등 약 500개 이상의 판매점에 입점해 품절대란을 일으키며 높은 판매 성과를 거두고 있다.

특히, 바노바기 젤리마스크는 압도적인 판매고를 올리고 있는 태국과 베트남뿐만 아니라 UAE의 왓슨스, 일본의 크리마레, 미국과 캐나다의 티제이맥스, 마샬스, 러시아의 빠두루쉬카, 몽골의 노민 백화점, 국내 롯데면세점 명동점, 롯데 온앤더뷰티 잠실 월드타워점 등 국내외 주요 판매망을 확보하면서 전세계적으로 호평받고 있는 바노바기의 대표 스테디셀러다.

바노바기 관계자는 바노바기 젤리마스크는 한국을 대표하는 K뷰티 아이템으로 동남아를 비롯해 일본, 중동, 유럽에 이르기까지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다앞으로도 K뷰티를 이끄는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 글로벌 시장에서 주목받고 사랑받을 수 있도록 제품개발과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강화에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바노바기는 오는 3월 이탈리아 볼로냐에서 열리는 2023 볼로냐 코스모프로프에 참가해 유럽 시장 진출 확대를 모색한다. 이와 함께 국내를 넘어 일본, 대만, 인도네시아 등 해외 신규시장 진출에도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