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저분자 히알루론산 함유 '워터뱅크' 글로벌 캠페인

라네즈, '초장벽' 주제 콘텐츠 글로벌 동시 전파

이명진 기자 jins8420@cmn.co.kr [기사입력 : 2023-03-06 10:29:43]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라네즈는 워터뱅크 초장벽 글로벌 캠페인을 전개한다.

라네즈에 따르면 워터뱅크 초장벽을 주제로 한 이번 글로벌 캠페인은 손상된 피부 장벽 개선을 통해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를 선사해 피부로 시작된 내 안의 긍정적 에너지와 힘을 발현하고자 마련됐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글로벌 캠페인은 한국, 미국, 중국, 베트남, 인도네시아, 태국 등 6개국 인플루언서와의 인터뷰 등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됐다인스타그램 릴스와 틱톡 등의 채널에서 초장벽 챌린지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워터뱅크 블루 히알루로닉 크림은 2002년 출시 이후 국내외에서 누적 판매 1,300만개를 기록한 베스트셀러 제품이라며 초저분자 히알루론산 성분을 함유한 해당 제품은 깊숙한 피부 속까지 빠르게 흡수돼 끈적임 없는 보습감과 탄탄한 장벽을 선사한다고 덧붙였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