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 오감으로 즐기는 '힐링타임즈 전' 진행

'뱅앤올룹슨'과 협업, 황홀한 사운드로 오감만족 극대화

이명진 기자 jins8420@cmn.co.kr [기사입력 : 2023-04-14 11:22:01]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아모레퍼시픽 크리에이티브센터가 주관하는 힐링타임즈 전()’이 다음 달 14일까지 약 한 달간 한남동 ‘Story A(스토리에이)’에서 진행된다.

힐링타임즈는 아모레퍼시픽 크리에이티브센터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뷰티포인트의 대표 콘텐츠로, 화장품을 소재로 한 감도 높은 ASMR 영상이다.

대표 콘텐츠인 핑크 덕후들 모여라는 다양한 카테고리의 핑크색 제품들이 깨지고 부러지는 안타까운 순간들을 유쾌하게 재해석한 영상으로 지난 20205월 업로드 이후 단일 영상 누적 조회 수 3,800만 회 이상을 기록 중이다. ‘힐링타임즈시리즈의 인기에 힘입어 뷰티포인트채널도 구독자 110만명을 돌파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전시는 작은 휴대폰 화면으로 감상하던 해당 콘텐츠들을 오프라인에서 입체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침대에 누워 천장에 달린 모니터로 영상을 보는 공간, 화려한 조명과 은은한 향기로 가득한 공간 등을 비롯해 특색 있는 공간들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특히 명품 홈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뱅앤올룹슨(Bang & Olufsen)’과의 협업으로 전시 공간을 황홀한 사운드로 채워 관객들의 오감 경험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전시를 기획한 아모레퍼시픽 크리에이티브센터 관계자는 바쁘게 돌아가는 도심 속에서 잠시나마 콘텐츠에 몰입해 마음의 안정과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을 선물하고 싶었다이번 전시를 통해 잠시나마 생각을 비우고 멍 때리는 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힐링타임즈 전()’은 휴관일인 월요일을 제외하고 매일 오전 11시부터 저녁 7시까지 운영된다. 네이버 예약 후 무료로 방문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Story A’ 공식 인스타그램(@storya_official)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