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코, 츄파춥스 콜라보 에디션 출시 기념 지출광쇼

생기 넘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의 디자인 패키지 선보여

CMN뉴스팀 기자 [기사입력 : 2023-05-18 09:13:43]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바닐라코는 아이코닉하고 발랄한 로고로 오랜 시간 사랑받고 있는 글로벌 롤리팝 브랜드 츄파춥스와 바닐라코X츄파춥스 에디션을 런칭하고, 이를 기념해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지출광쇼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기존 바닐라코 제품에 츄파춥스의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더해 소장 가치를 높인 패키지 디자인이 특징이다. 산뜻한 워터 텍스처와 맑고 선명한 생기 컬러가 오래 지속되는 고발색 워터 틴트인 워터리 베일 틴트’ 4종과 맥시 플럼핑 포뮬러로 즉각적으로 입술 볼륨이 도톰해지는 워터리 베일 립 플럼퍼’, 매끈하고 보들보들한 피부 표현에 도움을 주는 프라이밍 베일 치크 4으로 구성됐다.

바닐라코는 이번 콜라보레이션 출시를 기념해 518일 오후 7시부터 네이버 쇼핑 라이브 지출광을 통해 콜레보레이션 에디션을 선보인다. 라이브 방송에서 진행하는 미치광희 이벤트에서는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 오리지널 25ml’, 구매 인증 고객에게는 디어 모이스처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츄파춥스 에디션 BEST 메이크업 세트를 구매할 경우 사은품으로 마련된 반달 파우치도 함께 제공한다.

바닐라코 관계자는 이번 바닐라코X츄파춥스 에디션은 상큼 발랄한 패키지를 통해 지루한 일상에 유쾌한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기획했다라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