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N]
에이블씨엔씨(
대표 김유진)
의 미샤 브랜드가 예년보다 빠르게 찾아온 여름 날씨에 맞춰 선케어 제품 수요 잡기에 나선다고 지난 22
일 밝혔다.
네이버 데이터랩 쇼핑 인사이트에 따르면 화장품/
미용 카테고리 내 인기 검색어에서 선크림은 올해 3
월까지 10
위권 밖이었으나 4
월에는 5
위, 5
월에는 4
위로 순위가 급상승했다.
실제 에이블씨엔씨 공식몰 에이블샵에서도 선크림/
선스틱 매출이 5
월 2
주차 기준으로 전월 동기 대비 32%
증가했다.
이에 따라 미샤는 공식몰 에이블샵에서 ‘
자외선 철벽방어,
선케어 대전’
을 진행하며 누적 판매량 2
천만개 이상을 달성한 세이프블록 라인을 비롯해 선케어 제품을 최대 50%
할인 및 1+1
혜택을 제공한다.
선케어 대전 프로모션은 전국 미샤 매장과 에이블씨엔씨 공식몰 에이블샵에서 동시 진행된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