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센텔리안24, 배우 이보영 모델 발탁
뷰티 디바이스 '마데카 프라임' 신규 TV 광고 선보여
CMN뉴스팀 기자
[기사입력 : 2023-05-29 15:40:50]
[CMN]
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
는 배우 이보영과 함께한 뷰티 디바이스 ‘
마데카 프라임’
의 신규 TV
광고를 공개했다고 지난 26
일 밝혔다.
마데카 프라임은 동국제약이 54
년 피부과학 노하우와 최신 기술력으로 강력한 효과를 선사하고자 만든 멀티 뷰티 디바이스다.
기존 ‘
더마 펄스 부스터 멀티 샷’
의 제품명을 ‘
마데카 프라임’
으로 변경하고,
프로페셔널한 이미지로 각광받는 배우 이보영을 모델로 선정해 새로운 시작을 알렸다.
이번에 공개된 15
초 분량의 광고에는 이보영이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관리 방법으로 마데카 프라임을 제안한다. ‘
브라이트닝,
흡수,
탄력 3
가지가 다 되니까 매일 손이 가요’, ‘
아침이 달라요’
라는 카피와 함께 집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세 가지 강력 케어로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마데카 프라임의 특징을 자연스럽게 담아냈다.
한편 마데카 프라임은 ▲브라이트닝 모드 ▲흡수 모드 ▲탄력 모드까지 총 세 가지 모드를 하나의 기기로 누릴 수 있다.
모드별로 1
단계에서 5
단계까지 강도 조절이 가능해 피부 타입이나 컨디션에 따라 맞춤형 5
분 데일리 케어가 가능하다.
또한 가벼운 무게와 편안한 그립감,
부드러운 핸들링을 갖춰 일상 속 어디에서든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직관적인 버튼으로 원하는 기능을 쉽게 작동할 수 있고,
친절한 음성 가이드로 작동 방법을 안내해 주는 것도 장점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