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분부터 패키지까지 클린한 에디션 2종 '눈길'

LG생건, 엔젤아쿠아 크림 '러브어스 에디션' 출시

이명진 기자 jins8420@cmn.co.kr [기사입력 : 2023-03-02 11:22:51]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LG생활건강의 클린 뷰티 브랜드 비욘드가 성분부터 패키지까지 피부에는 순하고, 지구는 깨끗하게를 모토로 한 엔젤 아쿠아 크림 2종 러브어스 에디션을 출시했다.

엔젤 아쿠아 크림 2종은 청정 지역 울릉도에서 자란 전호 추출물과 릴리프 시카 콤플렉스를 함유한 포뮬러가 피부에 수분감과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엔젤 아쿠아 수분 진정 크림은 수분감 있게 발리는 젤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산뜻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24시간동안 피부 겉보습과 속보습을 유지 하고 외부 자극으로 손상된 피부를 진정 시켜주며, 논코메도제닉 테스트까지 완료돼 여드름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엔젤 아쿠아 보습 장벽 크림은 벨벳처럼 부드러운 텍스처로 탄력 있는 사용감과 부드럽고 매끄러운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피부에 전달된 보습력이 깊은 곳(피부 각질층 10)에서도 100시간 동안 유지되며 깨끗하고 건강한 수분과 영양 가득한 유분이 피부 본연의 유수분 밸런스를 케어하고 피부 장벽을 튼튼하고 탄력있게 가꿔준다.

비욘드 브랜드 담당자는 “‘엔젤 아쿠아 크림 러브어스 에디션은 피부와 지구 모두를 지키기 위한 진정한 클린 뷰티 제품으로 거듭났다가치 소비와 제품의 효능, 가성비까지 모두 고려한 이번 에디션이 환절기를 맞아 피부를 더욱 촉촉하게 가꾸고 싶은 수분크림 유목민들은 물론 기존 엔젤 아쿠아 크림 사용자 모두 정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자리잡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엔젤 아쿠아 크림 2종 러브어스 에디션은 제품 제조 과정에서 동물성 원료를 배제해 한국비건인증원의 공식 인증을 받은 비건 처방 제품으로, 폐플라스틱 열분해유를 적용한 재생 100%(매스 밸런스 기준) 플라스틱 용기를 사용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