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한맛' 클렌징, 민감 피부가 좋아해요!

세정은 기본, 진정 효과까지 한번에 고민 해결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21-01-06 21:22:22]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이정아 기자] 본격적인 겨울 찬 바람에 마스크까지 더해져 피부 민감도가 치솟고 있다. 덕분에 ‘순한맛’ 클렌징을 눈여겨보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아무리 순한 스킨케어를 사용해도 피부 관리에 가장 기초가 되는 클렌징이 자극적이라면 피부 민감도는 쉽게 가라앉지 않는다.


때문에 최소한의 자극으로 뛰어난 세정 효과는 기본, 진정 효과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음을 어필하며 순한 클렌징 제품들이 민감 피부로 고민하는 고객들을 만족시키고 있다.


실용주의 클린뷰티 브랜드 메이크프렘은 세이프 미 릴리프 모이스처 클렌징 폼과 클렌징 밀크가 최근 호평받고 있다고 밝혔다. 메이크프렘 세이프 미 릴리프 모이스처 클렌징 폼은 부드럽고 조밀한 마이크로 버블이 모공 속 노폐물은 물론 초미세먼지까지 꼼꼼하게 세정해주고 자연유래 성분을 담은 pH5.5 약산성 처방으로 촉촉하고 균형 잡힌 피부 밸런스를 유지시킨다.


메이크프렘 세이프 미 릴리프 모이스처 클렌징 밀크는 유해성분을 무첨가한 식물유래 착한 처방으로 모공 속 노폐물을 비롯해 메이크업 잔여물과 초미세먼지까지 순하게 세정해주며, 콩단백질 성분이 세안 후 매끄럽고 촉촉한 피부를 선사한다.


아벤느의 젠틀 클렌징 무스 폼은 음이온 계면 활성제에 미셀 테크놀러지를 적용한 풍부한 미셀 거품이 자석 같은 흡착력으로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해주고 가벼운 헹굼으로도 잔여물이 남지 않아 자극 없는 클렌징이 가능하다.


메디힐 티트리바이옴 블레미쉬 시카 젤 클렌저는 국내산 티트리잎수의 진정효과에 마이크로 바이옴의 건강함을 더한 젤 타입 클렌저로 부드러운 미세 거품이 예민해진 피부에 순하고 산뜻한 진정 클렌징을 선사한다.


스킨푸드 블랙슈가 퍼펙트 엔자임 파우더 워시는 수분과 미네랄이 풍부한 블랙슈가에 마일드 필링 성분인 파파인 효소가 더해져 피부 각질과 노폐물은 물론 보습과 맑은 피부톤까지 케어해주는 멀티 클렌저다.


플로우 비자 진정 클렌징 폼은 마데카소사이드, 병풀 추출물 등 6가지 성분으로 이루어진 플로우 카밍 케어 콤플렉스™와 비자 나무씨 오일을 담아 클렌징은 물론 피부 진정 케어에 도움을 준다. 약산성 제품으로 피부 자극이 적으며 메틸파라벤, 에틸파라벤 등 7가지 걱정되는 성분을 첨가하지 않고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예민한 피부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쏘내추럴의 밀크티 크림폼 신제품은 문지를수록 풍성하게 올라오는 우유 거품이 피부 속 노폐물과 피지 제거는 물론 워터프루프를 제외한 메이크업의 잔여물까지 말끔히 지워내며 깨끗한 세정력을 자랑한다. 특히 우유 단백질과 티 성분 함유로 세안과 동시에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