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EU와 다른 독자적 화장품 성분 규제 시행
K-뷰티, 온라인 인기 힘입어 오프라인 확대 … 영국 고유 규제 대응해야
‘국민 브랜드’로 부상한 ‘브이티’ 2년 연속 대상
브이티·메디힐·세타필 등 라인 확장으로 소비자 신뢰도 제고
멕시코, 화장품 시장 세계 9위 … 규제 현대화 나서
2026 뷰티 트렌드 ‘인간’에 주목하라
일본, 한국 화장품 체험 뷰티 구독 서비스 ‘인기’
“글로벌 최대 소비자 집결지 아마존은 K-뷰티 실크로드”
“AI 기술, 화장품 산업의 혁신으로 자리매김”
튀르키예, Z세대가 니치 향수·화장품 시장 견인
뷰티 제품 구매 시 14개 비교 … 결제까지 18일 소요
태국, 로컬 화장품 선호 ‘뚜렷’ … 향수 급성장
“K-뷰티 영향력 여전하지만 현지화 전략 어필해야”
“피부 미용 시술하고 색조 화장하는 남성 많아”
프랑스 화장품 업계,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주목
24년 화장품 생산액 17조 원, 사상 최대 실적 기록
미국 소비자 “K뷰티 가격 오를라, 일단 사놓자”
“올리브영·다이소는 스킨케어, 무신사·직잭은 립에 집중”
C-뷰티 급성장에 글로벌 브랜드 입지 위축
“Z세대, 온라인서 소통하지만 진짜로 예뻐지고 싶어해”
고기능성 스킨케어 성분·에뛰드 다이소 입점 ‘화제’
“완벽한 본거지(NEST)에서 지구전 펼쳐야 승산”
라네즈·설화수도 당했다 … 위조상품 대책 마련 시급
“올해 뷰티 디바이스·향수·리들샷 주목받는다”
세계 뷰티소비자 최종 구매전 5.9개 브랜드 조회
‘TOPPING’ 부수적인 장치와 효과로 시장을 장악하라!
화장품 마케팅 주요 트렌드 ‘팝업스토어·별다꾸’
CGMP, ‘ISO’ 기준과 동일하게 적용 … 수출전선 ‘청신호’
‘수출 100억 달러 돌파·다이소 출현’ 올해 가장 큰 이슈
K뷰티, 베트남 메이크업 시장 선두 비결은 ‘현지화 전략’
“2025년 K뷰티 최고의 전략은 변화와 혁신”
외국인 관광객 K뷰티 관심 덕에 명동 상권 ‘활기’
미국 화장품 주요 키워드 ‘다양성·형평성·포용성’
일본 소비자, 깔끔한 피부 표현 위한 ‘컨트롤 컬러’ 선호
화장품 구매 고려 요인 1순위 ‘SNS 사용 후기’
미국, 관세 정책 불구 K-뷰티 인기 여전
해외 전시·인허가·관세 절감 등 3대 과제 해법 제시
가성비 중시·궈차오 소비 확산에 중국 로컬 급부상
K-뷰티 성공 비결은 ‘혁신’ … 미래 이끌 성장 동력은?
중동 진출 허브 UAE, ‘실용성’ · ‘전문성’ 중심으로 재편
베트남, 위조품 단속 후 소비자 신뢰 회복 주력
K-뷰티, 가성비·기술력으로 글로벌 트렌드 리드
K-뷰티 모방하던 로컬 브랜드, 차별화 전략 시동
‘싼게 비지떡’은 옛말 … 가성비 화장품 경쟁 치열
영국 화장품 시장, 온-오프 결합 ‘옴니채널’ 필수
브라질 소비자, 실용성 중시 … 스틱형 뷰티 제품 유행
“K뷰티, AI 서둘러 도입해야 글로벌 경쟁력 확보”
C-뷰티, 일본 시장 최대 경쟁자로 급부상
국내 화장품 시장 성장 지속 … 올해 139억 달러 전망
글로벌 화장품 규제 대응·안전성 제고 정책 집중
K뷰티 두 번째 열풍, 글로벌 강자로 거듭날 절호의 기회
“K뷰티, 불확실성 속에서도 기회는 있다”
인도네시아, 중국산 저가 화장품에 경계령 발효
새해 화장품 경영 키워드 ‘글로벌, 도전, 변화’
인도, 뷰티 소비 늘며 K뷰티 수출 유망 시장으로 주목
K뷰티 102억 달러 수출 달성… 역대 최고 실적 경신
온라인 강세 여전 … ‘다이소’ 화장품 유통 최대어
꿈은 이뤄졌다! 화장품 수출 100억 달러 돌파
UAE·사우디아라비아, ‘친환경’이 화장품 시장 주도
화장품 사용 습관·유통 지형 바꾼 ‘브이티’ 대상 영예
태국 유통사, K뷰티 등 포트폴리오 확장에 큰 관심
영국 소비자 “안전한 기능성화장품에 높은 관심”
새 모델 화보 공개·신제품 출시로 관심 유도
중국, 스킨케어 ‘미백 ABC’ 트렌드 유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