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심 중앙회장, 정화예대 특임교수 됐다

정화예대, 이선심‧차홍‧최수경‧함경식 특임교수로 임용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1-11-01 14:08:35]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좌측부터 정화예대 허용무 총괄부총장, 함경식 대표, 차홍 대표, 최수경 대표원장, 한기정 총장 [사진제공=정화예술대학교]

[CMN] 정화예술대학교(총장 한기정)는 (사)대한미용사회중앙회 이선심 중앙회장과 브랜드 차홍의 차홍 대표, 순수의 최수경 대표원장, 함경식 크리에이티브그룹의 함경식 대표를 미용예술학부 특임교수로 임용했다고 지난달 26일 밝혔다.


미용예술학부 특임교수로 임용된 이선심 중앙회장은 전국 85개 지회와 182개 지부, 74,000여 명의 회원으로 구성된 (사)대한미용사회중앙회 회장으로, 미용업의 발전과 우리나라 미용 산업 발전에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차홍 대표는 ‘스타킹’, ‘겟잇뷰티’ 등 다수의 방송을 통해 대중들에게 알려졌으며, 아시아인 최초로 로레알프로페셔널파리 인터내셔널 아티스트로 선정돼 전 세계를 배경으로 활동하고 있는 헤어디자이너다.


토털 뷰티살롱 순수의 최수경 대표원장은 연예인을 비롯한 다수의 셀러브리티 메이크업을 담당하고 있으며, 유튜브채널 ‘청담동 마녀’를 운영하며 뷰티 인플루언서로도 활동 중이다.


함경식 대표는 청담동 뷰티살롱에서 20년 이상의 실무 경력을 쌓은 메이크업 아티스트로서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방송 활동과 함경식 미스트, 함경식 스파출라와 같은 메이크업 제품을 출시하는 등 다양한 뷰티 영역에서 활동하고 있다.


정화예대 미용예술학부는 현장에서 활동 중인 전문가를 특임교수로 초빙해 특강을 통해 현장에서 필요한 업무 능력과 대학생활 동안 준비할 것들, 뷰티 콘텐츠 제작에 대한 조언을 통해 현장 적응력이 높은 뷰티아티스트를 양성할 계획이다.


한편, 올해 창학 70주년을 맞이한 정화예술대학교는 대한민국 제1호 미용고등기술학교로 출발한 미용교육의 원류이자 대표 브랜드이다. 미용, 메이크업, 뷰티네일, 뷰티패션·스타일리스트, 뷰티메디컬스킨케어로 전공을 세분화하여 오는 11월 8일부터 22일까지 2022학년도 수시 2차 신입생을 모집한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