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인원 옴므로 남성 환절기 피부 케어 완성

단 한 병으로 간편, 복잡한 단계 줄이고 효과는 업!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21-11-05 오전 9:54:22]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이정아 기자] 간편하게 단 한 병만으로도 완벽하게 피부를 케어할 수 있는 남성 올인원 제품이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올인원 토너, 올인원 로션, 올인원 에센스, 올인원 크림 뿐 아니라 올인원 워시까지 남성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멀티케어 기능이 복잡한 단계를 귀찮아하는 남성들에게 ‘딱’이다.


누적 판매량 1억개를 돌파한 AHC 대표 제품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리즈의 첫 남성 전용 제품으로 최근 출시된 ‘AHC 옴므 프로틴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도 역시 올인원이다. 프로틴부스터 액티션을 함유해 남성의 8가지 피부고민을 한 번에 해결하는 올인원 탄력 크림이다.


남성의 주요 피부 고민인 주름, 탄력, 리프팅, 보습, 모공(일시적), 피부톤, 진정, 저자극 등 8가지를 한 번에 케어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세안이나 면도 후 적당량을 덜어 눈가부터 얼굴 전체에 골고루 펴발라 흡수시켜주면 간편하게 올인원 탄력 케어가 가능하다.


이넬화장품도 남성 올인원 제품에 주목했다. 남성 비건 화장품 비얼라우의 ‘포맨 프롬 내추럴 올인원’ 2종 신제품을 눈여겨볼 만하다. 콤부차 발효수와 청정지역 제주에서 찾은 레몬 추출물이 함유된 ‘비얼라우 포맨 프롬 내추럴 토닝 올인원’과 무화과와 부활초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탄력을 주고 강한 보습력이 특징인 ’비얼라우 포맨 프롬 내추럴 퍼밍 올인원’ 2종으로 출시됐다.


헤라의 남성 올인원 제품 ‘옴므 올인원 스킨 하이드로 트리트먼트’ 역시 스킨, 로션, 에센스 기능을 모두 갖췄다. 3 in 1 타입으로 남성 피부를 종합적으로 관리해 준다. 아모레퍼시픽의 셀바이오 기술 성분인 Cell fluid sync 2.0™로 피부 생체 수를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해 제품 하나만으로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 주며 세포 모사 원료 기술인 ABcell2.0™을 통해 피부에 생기와 윤기를 부여한다. 피부에 편안한 플루이드 제형으로 산뜻한 사용감을 제공하고 다공성 흡착 파우더가 피부 트러블의 원인인 피지를 물리적으로 흡착하여 번들거리지 않고 보송하게 마무리된다.


라네즈의 ‘크림 스킨 옴므 올인원’은 수분부족, 과다피지 등 남성 피부고민을 한 번에 해결하는 올인원 스킨이다. 라네즈만의 ‘크림 블렌딩 기술(Cream Blending Technology™)’을 적용해 고점도 크림을 스킨 한 통에 녹여낸 제품으로, 수분 부족에 피지량이 많은 남성의 피부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 준다. 피부 결이 거칠거나 건성 피부로 각질이 잘 생기는 남성 고객들도 스킨 하나로 종일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20대 남성들을 위한 저자극 수분 진정 라인 비욘드 엔젤아쿠아 포맨의 대표 제품인 ‘엔젤아쿠아 포맨 올인원 에센스’는 수분 보충뿐만 아니라 유·수분 밸런스, 미백, 주름, 탄력까지 케어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으로 주요 피부 고민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산뜻한 제형으로 편안하게 피부에 흡수된다. 남극에 자생하는 극한미생물을 발효시킨 ‘슈도알테로모나스발효추출물’과 ‘비건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포뮬러를 사용했다.


국내산 편백수와 소나무잎 추출물로 구성된 피톤치드 콤플렉스가 주 성분인 네이처리퍼블릭 포레스트 릴리프 포 맨에도 스킨과 로션, 에센스, 크림 4 in 1 기능의 올인원 제품이 포함됐다. 피톤치드의 상쾌함을 담은 이 올인원 에센스 제품은 고농축 수분 앰플 제형으로 수분과 진정, 영양을 한 번에 해결해 준다. 히알루론산과 베타글루칸 성분이 함유돼 강력한 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듀이트리 ‘더 클린 랩 옴므 티트리 올인원’은 번거로운 스킨케어 단계 없이 올인원 한 병으로 스킨케어를 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인체적용 테스트를 통해 과도한 피지 분비를 개선하고 거뭇거뭇한 블랙헤드를 케어해주는 효능효과를 검증받았다. 트러블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뿐 아니라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또 듀이트리 ‘더 클린 랩 옴므 선인장 올인원’은 스킨과 로션, 에센스를 하나로 묶은 3 in 1 타입의 남성 올인원 제품으로 피부의 칙칙함을 완화해주고 피부 건조와 주름, 탄력에 대한 고민을 덜어준다.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이 바쁜 일상에서 간편하면서도 깔끔한 자기 관리를 원하는 남성들을 위해 선보인 ‘디어옴므 퍼펙트 올인원 바디워시’는 바디, 페이스, 헤어 클렌징까지 한 번에 해결해주는 3 in 1 올인원 워시 제품이다. 항균 테스트를 완료, 요즘과 같이 위생이 더욱 신경 쓰이는 시기,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남성 스타일링 브랜드 스니키의 ‘타우린 올인원 워시’는 복잡한 샤워 단계를 줄여 머리부터 발끝까지 한 번에 세정해주는 남성 전용 3 in 1 올인원 제품이다. 샴푸, 페이셜, 바디워시 기능을 하나에 담았다. 특히 피부 탄력을 증가시키고 피부에 활력을 주는 ‘타우린’ 성분을 함유해 상쾌하고 개운한 세정이 가능하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