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영구 재료‧색소 '벨라&플랫브라운' 출시

펄미에이트-반반상점 공동 개발…반반상점 단독 입점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2-01-24 00:06:57]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벨라&플랫브라운 [사진제공=블라썸클라우드]

[CMN] 블라썸클라우드가 전개하는 반영구 재료 쇼핑몰 반반상점은 펄미에이트가 개발한 반영구 색소 ‘벨라&플랫브라운’이 단독 입점해 출시된다고 지난 17일 밝혔다.


반반상점 측에 따르면 반영구 화장 수지기법 선도 브랜드인 펄미에이트코리아(PERMEATE KOREA)가 개발한 ‘벨라&플랫브라운’은 중성 타입의 제형으로 묽지 않지만 뻑뻑하지 않고, 쫀쫀하지만 무겁지 않은 점도가 특징이다. 한 땀 한 땀 색소를 주입해 스미듯 착색해 메이크업 효과를 내는 반영구 화장 수지기법에 가장 최적화된 색소라는 설명이다.


‘벨라’는 무기 안료 베이스 로 수지기법에 최적화돼 터치 감도와 피부 전달력을 자랑하며, 일반적 반영구 색소 용기와 달리 TUBE 타입에 새로운 토출구를 적용해 마지막 소진량까지 쫀쫀한 제형의 농도 변화 없이 안정적‧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플랫브라운’은 입자가 곱고 부드러워 빠른 주입력을 자랑하고, 높은 착색력과 본래의 컬러를 보다 길게 지속하는 유지력이 뛰어나다. 이는 피부 안으로 스며들었을 때 더 고운 빛으로 자연스럽게 표현되며 피부 타입에 맞춰 농도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어 조색에 따라 다양한 느낌의 다채로운 컬러를 표현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피부 톤에 사용하는 메인용과 중화 및 잔흔 색 보정, 농도를 조절하는 서브용까지 총10종의 컬러가 있고, 엠보 및 머신 옴브레 기법까지 적합한 반영구 색소다.


한편, 블라썸클라우드는 반영구 화장 관련 기업으로, 자사 브랜드 ‘반반상점’은 ‘반영구도 아이템 빨이다!’라는 슬로

건 아래 현직 뷰티숍 원장 10명의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해 8명 이상 만족한 제품만을 제공하고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