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대 APP과정 27기 31명 입학

철저한 방역수칙 아래 3일 입학식 개최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2-03-14 23:47:53]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동국대학교 미래융합교육원(원장 김현석) APP과정(Aesthetic & Hair Professional Program for CEO, 주임교수 남궁영훈)은 지난 3일 오후 5시 동국대학교 문화관 1층 덕암세미나실에서 제27기 입학식을 개최했다.


이날 입학식은 코로나19 감염 확산 방지를 위해 철저한 방역수칙에 의거해 신입생 31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새롭게 단장한 스마트시설의 덕암세미나실은 방역소독을 철저히 해 깨끗한 환경을 제공했다.


김종우 총동문회장은 축사에서 “어렵게 결정해 입학한 27기 신입생들의 용기와 도전정신을 높이며 탁월한 결정에 존경을 표한다”며 “교육기간 동안 유익하고 보람된 시간이 될 수 있도록 27기 모두가 노력해줄 것을 당부한다';고 했다.


이어서 이경삼 고문과 직전 총동문회장인 채동일 회장이 축사를 통해 신입생들의 입학을 축하했다.


27기 박민준 대표는 답사에서 “코로나19로 많은 갈등 속에서 결정한 APP과정과의 인연을 평생 잊지 못할 추억으로 생각하고 선배들이 이어온 APP의 아름다운 문화와 전통을 잘 계승해 더 발전해 가는 27기 원우회가 되겠다';고 다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