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앤팁스, '한심좌'와 '개기름 순삭' 캠페인 전개
네버오일리 스킨미스트 출시, 글로벌 틱톡커 한심좌와 강력한 지성피부 솔루션 제시
박일우 기자 free@cmn.co.kr
[기사입력 : 2022-06-30 13:00:09]
[CMN] 아모레퍼시픽 남성 화장품 브랜드 브로앤팁스가 신제품 네버오일리 스킨미스트를 출시하고,
국내 최초로 유명 틱톡커 한심좌(Khaby Lame)
와 ‘
개기름 순삭’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30
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1
억4
천여만명 팔로워를 가진 글로벌 1
위 틱톡커 한심좌는 평소 쉽고 효과적인 솔루션을 지향하는 만큼 이번 캠페인에서 피부 유분을 순식간에 삭제한다는 의미로 ‘
개기름 순삭’
을 표현했다.
김용우 그루밍 사업부장은 “
문제에 대해 가장 직관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한심좌의 이미지가 네버오일리 스킨미스트의 심플하고 강력한 효과를 잘 표현할 것으로 판단했다”
고 전했다.
한심좌와 함께한 이번 광고 영상은 7
월 4
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네버오일리 스킨미스트는 아모레퍼시픽 최초로 기름종이보다 강력한 유분 개선 지속 효과를 자랑한다.
단 1
회 사용만으로 피부 유분량 70%
를 개선하고 유분 제거 효과가 4
시간 동안 지속되는 것을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확인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이에 신제품은 지성피부 고민을 가진 고객들을 위해 미스트 분사 방식의 간편하면서도 강력한 스킨케어 루틴을 제안한다.
네버오일리 스킨미스트는 아모레몰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올리브영 등 주요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며,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7
월 4
일부터 1
주일간 기획전을 진행한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