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트리셀, 마켓컬리 공식 입점

입점 기념 전 제품 20% 할인... 고객 접점 확대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 예정

박일우 기자 free@cmn.co.kr [기사입력 : 2022-07-04 10:49:29]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엘앤피코스메틱이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트리셀
(Treecell)이 마켓컬리에 공식 입점하고 이를 기념해 전 제품 20%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트리셀은 소비자들의 실제 샴푸 습관을 연구해 개발된 브랜드다. 대표제품으로는 부드러운 모발 관리가 필요한 아침을 위한 데이 콜라겐 샴푸와 잠들기 전 강력한 노폐물 세정 및 두피 관리를 돕는 나이트 콜라겐 샴푸가 있다. 아침과 저녁 각기 다른 니즈에 맞춘 샴푸 습관은 물론, 모발과 두피 컨디션에 따른 집중 케어가 가능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마켓컬리에서는 트리셀 대표제품 데이 콜라겐 샴푸 2종과 나이트 콜라겐 샴푸를 비롯해 끈적임 없이 매끄러운 머릿결 연출을 돕는 리커버리 오일 에센스와 손상된 모발에 영양과 탄력을 부여하는 콜라겐 부스트 스칼프 팩 등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731일까지 진행되는 입점 기념 프로모션을 통해 전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트리셀은 이번 마켓컬리 입점을 통해 새로운 고객층을 만날 수 있는 접점을 넓힘과 동시에 향후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하며 마켓컬리만의 혜택을 확대할 예정이다.

트리셀 관계자는 마켓컬리는 올 하반기 가장 기대되는 뷰티 커머스 플랫폼으로 이번 입점의 의미가 더욱 크다. 앞으로도 보다 적극적인 협업을 통해 트리셀의 브랜드 인지도를 넓혀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