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패스알엔에이, 명동 '뷰티플레이'서 제품 체험 서비스

헤어케어, 스킨케어 등 베스트셀러 라인 중심 소비자 체험 기회 제공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22-09-26 14:42:15]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바이오 코스메틱 기업 올리패스알엔에이(대표이사 김회천)가 명동에 위치한 뷰티플레이에서 제품 체험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신개념 체험공간 명동 뷰티플레이에서 바이오 코스메틱 기업 올리패스 알엔에이의 대표적인 헤어케어 HR.101 라인과 스킨케어 RS.101 라인 등 베스트셀러 라인 중심으로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다고 전했다.
뷰티플레이는 명동성당 맞은편에 위치해 남산타워를 조망할 수 있는 체험형 화장품 전시 매장이다. 보건복지부가 지원하고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이 운영하고 있는 전시장으로, 국내외 주요 제품들이 전시, 소개되고 있다.

또 판매가 목적이 아닌 전시, 제품 체험 공간으로 누구나 다양한 화장품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는 오픈형 뷰티 체험 공간으로 자리잡고 있다. 뷰티플레이에서 주최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에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올리패스알엔에이 관계자는 뷰티플레이에 올리패스알엔에이의 대표 제품 체험 서비스를 오픈하며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소개하는 것은 물론 국내외 바이어들과의 접점을 넓히고 매출 확대와 브랜드 인지도 향상에 도움이 될 것을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