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대 APP 28기 신입생 환영회 개최

지난달 22일 육군회관 태극홀 100여명 참석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2-10-03 오후 5:59:35]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동국대학교 APP과정(Aesthetic & Hair Professional Program for CEO, 주임교수 남궁영훈)은 지난달 22일 오후 6시 육군회관 태극홀에서 신입생, 동문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8기 신입생 환영회를 개최했다.

이날 환영회는 오후 6시 정각 팡파레가 울려퍼지고 신입생들에게 코사지와 학교배지를 달아주는 것으로 시작했다.

축사를 한 김종우 총동문회장과 유창렬 명예회장, 27기 한종봉 회장은 이구동성으로 자승자강(自勝自强)으로 어렵게 입학하신 28기 신입생들의 용기 있는 결정에 찬사를 보낸다고 밝혔다.

28기 신입생을 대표해 답사에 나선 김재홍 대표(국제라이온스협회 354-C 지구본부 총재를 역임)금처럼 견고하고 난초처럼 향기로운 관계가 될 수 있는 APP의 일원이 되겠다고 말했다.

남궁영훈 주임교수는 격려사를 통해 질서 있는 조직을 강조하며 학교 운영 규정을 잘 준수해서 CEO과정의 소중한 인연이 헛되지 않도록 함께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밖에 이날 행사는 축시 낭송과 플루트 연주, 색소폰 연주, 난타 공연, 장기자랑 등의 프로그램이 이어졌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