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수딩 젤·애착 담요의 만남 '콜라보' 한정판

아토팜, 태기스와 협업 '수딩 젤 로션 X 애착 블랭킷' 출시

이명진 기자 jins8420@cmn.co.kr [기사입력 : 2023-04-10 12:30:42]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네오팜의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이 미국 유아용품 브랜드 태기스(Taggies)’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수딩 젤 로션 X 태기스 한정 기획을 출시한다.

이번 기획 상품은 아토팜의 베스트 셀러인 수딩 젤 로션과 태기스 베이비 스타 애착 블랭킷으로 구성되며 선착순 한정 판매된다.

한정 기획에서 220ml 대용량으로 선보이는 아토팜의 수딩 젤 로션은 봄·여름 강해진 자외선, 큰 일교차, 건조함 등으로 인해 자극 받기 쉬운 여린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순한 수딩 케어가 가능한 고수분 진정 젤 로션이다.

미네랄이 풍부한 청정 해역의 3가지 해양심층수가 함유되어 청량하고 수분감 가득한 젤 제형이 즉각적인 진정·보습감을 더해주고 강력한 수분 에너지를 부여한다. 블루탄지꽃오일, 아줄렌 성분이 열감으로 붉게 달아오른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고 독자 개발 피부장벽 MLE 기술 적용으로 약해진 피부 장벽을 강화해준다.

또한 열감에 의한 피부 자극 진정·감소 테스트 완료, 일시적 피부 온도 쿨링 효과 테스트 등의 임상을 통과해 애프터 선 케어로 적합하다.

특히 화해 설문단 296명을 대상으로 지난 6일부터 20일까지 약 2주간 수딩 젤 로션을 사용한 결과 순하다고 느꼈다’ 99% 만족도를 달성해 아기부터 성인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임을 입증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네오팜 담당자는 민감한 유소아 피부 건강을 위해 노력해 온 아토팜 브랜드와 글로벌 유아용품 브랜드인 태기스의 첫 콜라보레이션이기에 더욱 의미가 크다봄철 열 오르기 쉬운 아기들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고 순한 수딩 효과를 부여해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수딩 젤 로션일명 #순딩젤로션 에 많은 관심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태기스는 1933년부터 90년간의 노하우를 통해 미국 국민 애착인형으로 자리 잡은 프리미엄 인형 브랜드다. 구성 제품인 태기스 베이비 스타 애착 블랭킷은 귀여운 곰돌이 인형과 태그 달린 담요가 일체형인 애착 인형·담요로, 국내에는 미출시된 미국 인기 품목이며 이번 한정 기획을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