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더마, '아토덤 투인원 오일' 보습제 출시

얼굴부터 바디, 헤어 등 건조한 부위 어디든 사용 가능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3-09-21 15:34:09]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프랑스 대표 더모 코스메틱 그룹 나오스(NAOS)의 대표 브랜드 바이오더마가 보습제 신제품 아토덤 투인원 오일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거친 피부결 정돈을 통해 오메가6, 9과 세라마이드 성분 영양을 효과적으로 선사해 결 정돈과 영양 보습을 동시에 완성시켜주는 오일이다. 얼굴 뿐만 아니라 바디, 헤어 등 건조한 부위 어디든 다양하게 사용 가능하다.

끈적임 없는 워터리한 텍스처로 빠른 흡수와 깊은 보습감을 남겨 매끄럽고 산뜻한 마무리가 가능하며, 보습과 동시에 영양을 전달하는 아토덤 라인의 최초 오일이다. 데일리로 사용 가능한 아토덤 울트라 크림과 같이 영유아부터 성인까지 사용할 수 있다.

피부 친화적 식물성 오일(호호바씨오일, 메도우씨폼오일, 퐁감씨오일)이 함유되어 자극 걱정 없이 24시간 촉촉함을 선사하며, 임산부 유해 성분 프리로 예비 엄마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아토덤 투인원 오일의 가장 큰 특징은 단순 각질 제거가 아닌, 피부에 원활한 영양 성분 흡수를 돕는 더블 액션 솔루션 기술이다. 더블 액션 솔루션은 결 정돈과 영양보습을 한 번에 선사하기 위한 기술이다.

바이오더마 관계자는 임산부나 영유아도 사용 가능하며, 건조함을 많이 느끼게 되는 가을과 겨울철에 레이어링 하듯 덧발라주면 더욱 깊고 풍부한 보습감을 느낄 수 있다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