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여대, 일반대학원 화장품 전공 신설

2022학년도 후기 석‧박사 과정 신입생 모집중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2-04-14 18:17:29]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서울여자대학교는 일반대학원에 바이오헬스공학과(학과간 협동과정)를 신설하고, 화장품 전공 신입생 모집에 나섰다.


서울여대 일반대학원에 신설되는 바이오헬스공학과는 학과간 협동과정이다. 화장품공학 전공과 세포응용공학 전공이 있으며, 바이오헬스 융합분야 인재 양성을 목표로 한다.


2022학년도 후기 석사과정과 박사과정 신입생(남녀공학)을 모집한다. 원서접수는 4월 18일부터 5월 11일 오후 5시까지다. 진학어플라이(http://www.jinhakapply.com)를 통해 인터넷 접수하면 된다.


면접전형은 5월 28일, 합격자 발표는 6월 22일 실시 예정이다. 제출서류는 입학원서, 대학교 졸업(예정) 증명서, 대학교 성적증명서, 학습‧연구 윤리 서약서, 연구계획서(A4 2매 이내) 등이다.

이와 관련, 서울여대는 최근 박수남 대한화장품학회 명예회장을 자연과학대학 석좌교수로 임용했다. 박수남 석좌교수는 신소재 및 융복합기술 등 화장품 연구개발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 전문가로, 서울여대가 추진하는 대학원과 학부의 바이오헬스공학 분야 교육과정과 산학협력 프로젝트에 중추적인 역할을 맡게 됐다.

박수남 서울여대 석좌교수

대학원 입학과 관련한 자세한 문의는 서울여자대학교 대학원교학팀으로 하면 된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