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 콜라겐의 힘! 더 탄탄한 수분 플럼핑 피부

아베다, 어드밴스드 보태니컬 키네틱스™ 스킨케어 컬렉션 출시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6-01-02 오전 10:57:44]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식물의 힘으로 탄생한 하이 퍼포먼스 뷰티 브랜드 아베다가 ‘어드밴스드 보태니컬 키네틱스™’ 스킨케어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피부 속 수분을 탄탄하게 채우고, 콜라겐 손실로 인해 눈에 보이는 노화 징후를 케어하며, 피부의 본연의 에너지를 깨워주는 혁신적인 스킨케어 컬렉션이다.

기존 아베다 스킨케어 라인인 ‘보태니컬 키네틱스™ 컬렉션’이 보습, 광채, 각질케어에 초점을 맞췄다면 이번에 출시하는 ‘어드밴스드 보태니컬 키네틱스™ 컬렉션’은 업그레이드된 테크놀로지로 피부 탄력, 더욱 깊은 퍼포먼스가 더해졌다.

이번 신제품은 세 가지 혁신적인 기술력 ‘파이토테크(PhytoTech) 비건 콜라겐’, ‘비건 펩타이드 콤플렉스’, ‘키네틱 에너지 인퓨전’을 바탕으로, 눈에 보이는 활력과 탄탄한 수분 플럼핑 피부를 구현한다.

어드밴스드 보태니컬 키네틱스™의 핵심 기술 중 하나인 파이토 비건 콜라겐은 피부에 바르는 제품에 적용된 혁신적인 콜라겐이다. 아베다의 비건 및 지속가능한 가치에 따라, 이 콜라겐은 스페인 타라고나 지역의 식물 잎에서 수직농법(Vertical Farming)으로 재배된 식물로부터 정밀하게 추출된다.

이 과정은 토지 사용을 줄이고, 물을 절약하며, 에너지 소비를 최소화하는 공법이다. 파이토테크 기업으로 콜라겐을 생성하고 남은 식물 부산물은 영양이 풍부한 퇴비로 재활용되어, 다시 자연으로 순환된다.

또 제품에 함유된 비건 펩타이드 콤플렉스는 콜라겐 손실로 인한 가시적 노화 징후를 케어하고, 피부에 활력을 부여해 매끄럽고 탄탄하며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키네틱 에너지 인퓨전 기술은 피부의 ‘키네틱 플로우(kinetic flow)’를 활성화해 피부 본연의 에너지를 증폭시키고 생기 넘치는 광채를 선사한다. 아미노산, 5-AMP, L-카르니틴, 크레아틴을 결합해 사탕수수에서 얻은 활성 발효 베이스로 만든 에너지 발효물(16시간 이상 발효), 피부의 산소 흡수를 돕는 나이아신아마이드, 그리고 피부가 수분을 흡수하고 오래 유지하도록 돕는 카페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아베다의 어드밴스드 보태니컬 키네틱스™ 컬렉션은 클렌저, 에센스 로션, 세럼, 밀키 로션, 크림으로 구성된 스킨케어 라인으로, 하루의 시작과 끝을 위한 감각적인 홈 스킨케어 루틴을 완성한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