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에로코스메틱, 배우 조보아 전속모델 발탁
밝고 긍정적 에너지로 브랜드 시너지 효과 기대

유러피안 컨템포러리 코스메틱 브랜드를 내세운 ‘시에로코스메틱’이 전속모델로 배우 조보아를 발탁했다.
배우 조보아는 시청률 30% 후반대를 유지하면서 국민 드라마 반열에 오른 KBS ‘부탁해요, 엄마’에서 장채리 역으로 출연하며 사랑스러운 매력을 통해 ‘국민 사랑둥이’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시에로코스메틱은 브랜드 런칭 이후 첫 모델을 선정한 만큼 고심 끝에 배우 조보아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배우 조보아가 지닌 아름다운 외모뿐만 아니라 보고만 있어도 기분 좋아지는 조보아 특유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가 시에로코스메틱이 추구해온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가치와 잘 어울려 뮤즈로 선정하게 됐다”고 모델 발탁 배경을 밝혔다.
회사측은 모델 발탁과 함께 첫 광고 촬영도 마쳤다. 이와 함께 최근 조보아를 활용한 광고 무보정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시에로코스메틱이 봄시즌을 겨냥해 새롭게 출시할 예정인 ‘피오르’ 라인과 함께 광고를 촬영한 조보아는 스탭들의 기대에 부응하듯 프로페셔널한 자세와 아름다운 미모로 촬영 현장을 밝게 빛냈다는 후문이다. 조보아는 핑크색 배경과 위화감 없이 어우러져 봄 느낌이 물씬 풍기는 아름다운 화보 컷을 탄생시켰다는 평가를 얻었다.
조보아는 전체적으로 고전적인 여배우의 뷰티 아우라와 함께 모던하고 우아한 여성의 핑크 애티튜드를 뽐내는 등 이번 광고 촬영 콘셉트를 완벽하게 해석한 프로다운 면모를 보였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번 촬영의 광고 컷과 메이킹 영상은 2월 시에로코스메틱의 공식 SNS 계정과 다양한 광고 등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시에로코스메틱은 자체 온라인 쇼핑몰(www.sierocosmetic.com)과 전국 시에로코스메틱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리스트
인기기사 리스트